요즘 핫한 딜 미터기에 관련한 내용인것 같아 찾아봤는데 올리신분이 없는것 같아서..

파파고의 도움을 받아 약간의 수정을 해서 내용을 올립니다

내용은 본문을 올린 뒤 약간의 의역이 들어간 번역을 올리겠습니다


위 내용은 캡콤 공식 오피셜이 아닙니다 PC GAMER 라는 영국의 게임뉴스사이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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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ster Hunter is a social series designed to be played with friends. Monster Hunter: World is no exception, and even added new social elements in the form of post-hunt emblems highlighting what teammates contributed to the hunt—things like most monster parts broken, statuses applied, or slinger shots landed. One of the most coveted emblems is for most damage dealt, which I can only assume inspired modder muriEX to create this mod which not only tracks your overall damage, but also your DPS.

As muriEX explained on Nexus Mods, the DPS overlay mod "displays the damage breakdown and DPS of your current team." During a hunt, you can see how much damage you and your teammates are doing at any given moment. After a hunt, you can see how much damage you and your teammates dealt to the monster relative to its overall health, as well as your average DPS. 

World's post-hunt damage emblem shows up very rarely, but many players would like to see their damage after every hunt. There's just something satisfying about knowing how much damage you dealt to a monster, kind of like a post-raid breakdown. MuriEX's mod not only meets that demand, it provides additional information which players could use to improve their play. 

However, this mod is also in the gray area of what mods Capcom deems permissible. It's not like the cosmetic mods we've seen crop up, but it also doesn't provide any sort of power benefit. But because Capcom hasn't clarified its policy on mods for World, some players are nervous about modding their game at all. So, as always, mod with caution and at your own risk. 


몬스터 헌터는 친구들과 놀도록 고안된 소셜 시리즈입니다. 몬스터 헌터: 월드도 예외는 아니며, 심지어 사냥 후 사냥에 기여한 팀원들이 보여주는 상징의 형태로 새로운 사회적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대부분의 몬스터 부위 파괴, 상태이상 또는 슬링거 샷과 같은 것들이죠. 가장 탐나는 상징 중 하나는 대부분의 피해에 대한 것이며, 저는 영감을 받은 모더 먼시넥스(MigiEX)가 여러분의 전체적인 피해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DPS도 추적할 수 있다고 가정할 뿐입니다.

(게임 끝나고 나오는 부위파괴 횟수, 베테랑사냥꾼 등등의 칭호?? 를 이야기 하는듯)

넥서스 모드에 대해 MistiEX에서 설명한 것처럼 DPS 오버레이 모드는 "현재 팀의 손상 및 DPS를 표시합니다." 사냥하는 동안, 여러분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팀원들이 어떤 순간에 얼마나 많은 피해를 주고 있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사냥 후, 여러분은 여러분과 팀원들이 전반적인 괴물의 체력에 얼마나 많은 피해를 입혔는지 볼 수 있습니다.


월드의 사냥 후 피해의 상징이 거의 나타나지 않지만, 많은 유저들이 사냥할 때마다 그들의 피해를 보고 싶어합니다. 여러분이 괴물에 얼마나 많은 피해를 입혔는지 아는 것에 만족할만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마치 사후에 파괴된 것 같은 것이죠. MuriEX의 모델은 그러한 요구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유저들이 플레이를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중간 내용은 뭔가 이상하지만 아무튼 딜미터기가 유저들의 플레이 향상에 긍정적이라는 뜻인듯)
(플레이어들이 헌팅에서 실패했을 때도 데미지를 얼마나 넣었는지 알고 싶어한다. - 중간내용 수정)

그러나 이 모드 또한 Capcom이 허용할 수 있다고 간주하는 회색 영역에도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봐왔던 외형 변경 모드(transmog)와는 다릅니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어떤 종류의 권력 혜택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캡콤이 세계용 모델에 대한 정책을 명확히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일부 유저들은 게임을 수정하는 것에 대해  불안해합니다. 따라서, 항상 그렇듯이, 신중하게 여러분 자신의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딜미터기는 일단은 괜찮지만 뭐..알아서 사용해라..?)




3줄요약

1. 캡콤은 멀티에서 유저들이 만족할만한 칭호를 내놓았다(베타랑사냥꾼 등)
2. 딜미터기는 긍정적인 모드인것 같다
3. 하지만 일단 모드이기 때문에 알아서 쓰던지 말던지 판단할것 -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