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PC방에서 접속할 일이 많은데 인벤에는 이자료가 안보여서(검색을 잘 못한건지;;)
루리웹에서 긁어왔습니다. 제가보려구요 ㅋ

1. 야옹 단기최면술 - 식사 후, 잠시 공격력과 방어력이 증가한다. (10분간 유지 - 지크_히어로님 제보)

 

 

2. 야옹 일기예보 - 출발한 퀘스트가 악천후가 될 확률이 높아진다. (황야 4번맵에 에메랄드 투구게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3. 야옹! 뒤는 맡겨 둬! - 힘이 다했을 때, 범위 안에 있는 동료의 체력을 회복한다.

 

4. 야옹 해체술[소,중,대] - 갈무리 횟수가 낮은,보통,높은 확률로 증가합니다.

 

5. 야옹 운반 철인 - 운반 중에는 공격을 받아도 움츠리지 않는다.

 

6. 야옹 보수금 보험 - 퀘스트 동료 누군가의 힘이 다한 경우, 처음 1회는 무효 처리된다.

 

7. 야옹 방어술[소,중,대] - 플레이어가 받는 데미지를 낮은,보통,높은 확률로 감소시킨다.

 

8. 야옹 착지술 - 높은 곳에서 뛰어내려도 바닥에 손을 대지 않게 된다.

 

9. 야옹 낚시 고수 - 물고기를 잡을 확률이 높아진다.
 

10. 야옹 미움받기 고수 - 몬스터의 주의를 끌어서 표적이 될 확률이 높아진다.

 

11. 야옹 동반자 지도술 - 동반자의 성장이 빨라진다.

 

12. 야옹 억지술 - 공격이 튕겨나간 뒤 곧바로 이어지는 공격은 공격력이 상승한다.

 

13. 야옹 튕겨내기 고수 - 공격을 튕겨냈을 때 예리도가 적게 소모된다.

 

14. 야옹! 약한놈덤벼! - 퀘스트에 출현하는 대형 몬스터가 약해질 확률이 높아진다.

 

15. 야옹 넝쿨타기 달인 - 벽이나 넝쿨에 메달린 상태에서 회피 행동으로 소비되는 스태미나양이 감소한다.
 

16. 야옹 매달리기 철인 - 벽이나 넝쿨에 매달린 상태에서 공격을 받아도 어느정도 버틸 수 있다.

 

17. 야옹 도주술 - 대형 몬스터에게서 도망칠 때 스태미나가 소비량이 감소한다. 

 

18. 야옹 오뚝이술[소,중,대] - 일어날(넉다운) 때의 무적 시간이 길어진다. 

 

19. 야옹 폭격 - 탄의 데미지가 증가하는 대신 사격 시 흔들림이 증가한다.

    

20. 야옹 장화술 - 지형에 의한 데미지나 피해를 줄이고 무효화한다.
 

21. 야옹 비료옥 달인 - 슬링어 거름탄을 맞힌 몬스터는 도망칠 확률이 높아진다.

 

22. 야옹 보너스술 - 힘이 다해도 식사 효과가 사라지지 않는다.
 

23. 야옹 휴식술 - "앉기" 제스처를 일정 시간 실시하면 일시적으로 공격력이 상승한다.

 

24. 야옹 탐색하기 좋은날 - 탐색으로 조사 보고서를 입수할 확률이 높아진다. (역전고룡 탐색 개꿀입니다.)
 

25. 야옹 배달술 - 운반중 대시했을 때의 스태미나 소비가 줄어든다.


출처 : http://bbs.ruliweb.com/family/4442/board/184513/read/36225?search_type=member_srl&search_key=48097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