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매번 인벤 눈팅만 하다가 처음으로 글 써보는 PC 125렙 몬린이 Kain 입니다.

일단 서론은 대충 요약하고 세팅부터 보시죠


?? 뭐지.싶으실겁니다.

네 맞습니다.이세팅은 '안맞고 안때리기'에 치중된 세팅입니다.

이세팅의 장점은

1.딜을 거의 넣지 않기 때문에 어그로를 먹을 확률이 줄어들고,수렵피리,한손검에 비해 넓은 시야로 회피 및 생존이 용이합니다.그로 인해 수레타기 직전인 아군을 힐로써 구원해줄수 있죠.

2.마비lv2,수면lv2를 통한 상태이상으로 수면폭 or 필살기(네르기간테 파극멸진선 등) 캔슬을 통한 한방딜 및 생존률 증가

3.초반 부족한 장식주에 크게 얽메이지 않고 장비 세팅만으로 왠만한 스킬세팅이 가능한점 (이호주 젠률좀 높여라..!)

4.총을 거의 꺼내지 않고 물약드링킹 및 슬링어 준비로 팀원 구조 및 보스몹 도주 차단 용이

5.버섯 버프로 강주 및 공방업,체회력,체력최대량 증가(개인)를 팀원 전체에게 돌릴수 있는점(그레이트 경화 및 귀인도 광역화에 포합 되더군요)

등등 무수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1.쓸데없이 낮은 등급의 방어구에 커스텀 강화를 강제하는 방어력

2.딜량 자체는 거의 0%이므로 미터기 들고온분들에게 정치를 당할수 있는점

3.소비템을 한판에 최소 4~50개 가까이 소모해야하는 극한의 가성비 (요거 때매 제 식물연구소는 언제나 풀버프 가동중..)

등의 단점들이 있긴하지만..

이거 읽을정도의 여러분이라면 3번같은 경우는 이미 가득 흘러넘치는 고인물들 이시니깐 큰 걱정 없으시리라고 생각됩니다.

아래는 위에 장비로 인한 스킬창 상태입니다.




장식주 세팅입니다.




장식주의 경우도 그리 난이도 높지않은 장식주들로 세팅이 되어있고 방어주와 속납주는 개인의 취향따라 바꿔주시면 되십니다.(EX:발하자크 대비 내장주등)

솔플용으로는 솔직히 적합하지 않은 세팅이긴 하나,파티위주로 도시는 분들은 이 세팅 하나 맞춰둠으로써 팀원들에게 편안한 수렵생활을 즐길수 있게 도움을 줄수 있죠.

별 쓸데없는 수렵팁이라고 올린 세팅이긴 하나 나름 역전 구조신호 따라가고 하면 아직까진 저한테 뭐라 하시는분은 못본거 같습니다.(덕분에 살았다고 칭찬은 많이 받았습니다 헤헷)

이상으로 똥글같은 서폿라보건 세팅글을 마치겠습니다.

궁금하신점은 댓글에 남기시라고 말하고 싶어도 저도 잘 몰라요..아직도 역전 고룡 들어가면 저도 무서워요..몬린이라 뭐가 뭔지 1도 몰라요..물어보셔도 대답 못해드릴겁니다 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