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에 필요한것들.
패턴 완전숙지한 손꾸락
괴력씨앗,귀인가루,섬광탄1발
회피복장
달인의 연통

처음 시작하자마자 괴씨먹고 구르고 가루뿌리고 구르고 섬광쏜 후 나가자마자 복장착용하고 연통을 올리고 
정면에 가까운부위에 타격을 시작합니다. 그러면 첫번째포효.
포효 간파후 배기와 대회전을 약전부위에 (앞발,머리)에 히트하면서 정면에 위치해주면 
크게 5가지로 패턴이 나누어집니다. 

1. 앞발 싸다구.
1~2회가량 앞발로 싸다구를 후려치는데 2회의경우에는 간파후 다음포효때 간파가 가능하지만 1회만 후리고 바로 두번째 포효를 하는경우가 많기때문에 앵간하면 그냥 평타 기인연계로 맞아주면서 때리시면 앞발로1회 혹은 2회를 후린 후 잠잠해지는데 이때 두번째포효를 간파 하시면 됩니다. 

2. 상체로 찍기 
이패턴후에 확정 포효입니다. 간파 대회전 연계후 포효를 구르기하는게 가장 일반적이나 조금이라도 딜을 더 넣고 싶으면 간파 내려배기후 기인1타 맞추고 간파 쓰시면 빡빡하게 들어갑니다. 

3. 뿔로 들이받기 
이패턴후에도 확정 포효입니다. 간파 대회전 연계후 내딛어배기 때리고 바로 두번째포효까지 간파 가능합니다. 붉은게이지 가장 빨리 체울수있는 고마운 패턴입니다. 

4. 오므렸다 날개 펼치기
2번과 동일하나 후딜이 좀더 적기때문에 내려배기후 찌르기 하고 간파로 두번째 포효 씹으시면 됩니다. 

5.번 겁나 일어서서 찍기 
2번 패턴과 비슷하나 엇박자고 공격이 들어오기때문에 타이밍을 잘 제야 합니다. 후딜레이가 길기때문에 대회전까지 연계해서 노란색 만드시고 두번째포효 간파로 바로 붉은색 체우시면 됩니다. 

첫 포효후 위5가지와 다른패턴 (꼬리치기, 돌진등 ) 이 나오면 바로 리셋 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두번째 포효까지 넘어 왔군요 여기서부터는 본인 실력에 따라 나눠집니다. 
최대한 정면에서 위치하여 싸워줌으로써 간파하기쉬운 패턴을 유도하고 무엇보다 포인트는 흰색 가시를 부숴주는것입니다. 
가시는 대미지 약 300가량을 받으면 파괴되며 대경직이 오기때문에 도핑과 연통버프, 회피복장버프를 받은 태도라면 깔끔하게 간파,대회전 혹은 간파,내려베기에 가시가 파괴됩니다. 
네르기간테가 다운되었을때 머리나 앞발쪽에 가시가 있다면 기인베기와 평타로 적절히 때려주고 일어날타이밍에 투구깨기로 남은가시를 부숴서 다시 대경직을 유도해주시고 
가시가 없다면 다운되었을때 바로 투구깨기로 상처를내서 가시를 돋게하시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싸우다보면 네르기간테가 빡이쳐서 크게 주춤주춤 자리를 잡는데 
이때 네르기간테의 얼굴 밑쪽으로 이동해주세요 
그러면 화면이 넓어지면 날개를 펼치고 1.5초가량 뒤에 3번째포효를 합니다. 
포효할때 앞발에 가시가 있으면 간파 대회전 연계로 가시를 부숴주시고 가시가 없다면 간파캔슬 기인찌르기로 면상을 갈겨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싸우면 해골이 뜨는데 이때 가시에 딜 분배를 적절히 했다면 맵이 흰색으로 변하며 도망가는 찰나에 경직을 줌으로 도망을 막고 계속 때릴수 있습니다. 
만약 네르기간테가 다운상태일때 해골이 떴다면 일어나서 도망갈 타이밍에 약점부위에 투구깨기를 적중시켜서 경직을 걸어버릴수도 있죠 

다음은 마저 후려 패시면 네르기간테가 울면서 자빠집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 

제 타임어택 영상 첨부 하겠습니다. 


네르기간테 태도 1분39초 부동X동반자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