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teamcommunity.com/games/582010/announcements/detail/1706196565368485311

아래는 구글번역

11 월 22 일 목요일, UTC 오전 6시에 우리는 4 번째 메이저 타이틀 업데이트를 발표 할 것입니다! 
세부 정보는 나중에 게시됩니다. 

주요 새로운 내용 :
- 뜨거운 푸른 먼지로 공기를 버리는 드문 엘더 드래곤 Lunastra가 Steam에 도착합니다! 
그녀의 동료 Teostra와 함께 여행 한 것에 대한 보고서가 있습니다. 
그녀의 자료는 새로운 무기, 독특한 갑옷 세트 및 팔리 코 갑옷을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완료 한 후 (HR 16 이상), Astera의 Huntsman에게 이야기하여 이벤트를 시작하십시오. 
- 새로운 전문 도구 인 Temporal Mantle이 추가됩니다. 
이 의복은 자동으로 회피하여 강력한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무효화합니다. 

주요 추가 사항 및 변경 사항 :
- "DOF (Depth of Field)"가 고급 그래픽 설정에 추가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카메라 거리를 변경하여 초점을 조정하는 기능을 활성화 /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비 네트 효과"가 고급 그래픽 설정에 추가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중앙 영역과 주변 영역 사이의 밝기를 조정하여 화면 가장자리의 음영 처리를 활성화 /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사전 설정 기능이 키보드 설정에 추가되어 키 설정에 대한 변경 사항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인 "기본"키보드 설정 외에 5 버튼 마우스 컨트롤에 "기본 2"옵션이 추가됩니다. 
- 다양한 추가 및 변경. 

버그 수정:
- 키보드 설정에서 메뉴 항목 선택을위한 WASD 키를 설정 한 후 사용자 정의 래디얼 메뉴가 키보드에서 작동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제목 업데이트 전에 연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미리 패치를 릴리스 할 수 있습니다. 픽스와 함께 별도의 공지가 발행되어 픽스를 발표합니다. 

중요 : 최신 버전의 MONSTER HUNTER : WORLD는 개정 번호 160018 입니다. 
창 모드에서 게임을 시작할 때 왼쪽 상단 구석의 버전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업데이트 버전을 보유한 다른 플레이어와 만 일치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