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맨
2018-02-10 04:41
조회: 35,896
추천: 8
식물연구소 여러 비료효과 동시 띄우기팁모든 비료의 효과가 적용된 모습 보통 비료값 절감및 효율을 위해 하나의 비료를 사용하고 (예를들어 벌레비료) 한 종류의 재배로 통일하시는데 (꿀,꿀,씁쓸충) 비료는 중첩이 됩니다. 사실 여기까지만 읽으셔도 다 아시겠지만 팁글이 너무짧으면 허하니 자세히 설명을 붙이겠습니다. 비료는 는 다음과같은 5종이 있는데요, 편의를 위해 정확한 이름말고 적당히 쓰겠습니다. 식물비료 4턴 지속 벌레비료 4턴 지속 버섯비료 4턴 지속 (고대의)활성제 4턴 지속 부드런 흙 5턴지속 부드러운 흙의 효과는 현재 적용된 비료의 효과를 5턴 더 지속 시키는겁니다 비료는 1턴에 1번씩밖에 사용할수 없으니 대략 순서를 쓰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식물비료 사용 4턴 2 식물비료 3턴 남음 벌레비료 사용 4턴 3 벌레비료 3턴 식물비료 2턴 버섯비료 사용 4턴 4 버섯비료 3턴 벌레비료 2턴 식물비료 1턴 여기서 활성제를 쓰면 식물비료가 끝나버립니다. 부드러운 흙을 사용합시다. 5 버섯 7턴 벌레 6턴 식물 5턴 활성제 사용 4턴 - 모든 비료 활성화 6 이후로는 5턴에 한번씩 부드러운 흙만 사용 하면 모든 효과 유지가 됩니다. 모든효과를 띄우고난 뒤에는 5턴마다 600pts만 소모하므로 턴당 소모 Pts 는 120 입니다. 벌꿀만 재배할경우 활성제가 필요없기 때문에 4턴에 250pts 를 소모하게 되고 턴당 62.5pts를 소모합니다. 같은 범위의 필요시간 1턴 짜리 소재 만 양산한다면 (예를들어 벌꿀+씁쓸충 조합) 모든비료를 띄우는건 낭비입니다. 하지만 이런저런 잡재료를 골고루 만들어야 될 경우 매우 편하고 효율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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