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한테 강벽주는 미구현 장식주이기 때문에 간킨 3셋을 꼈습니다. 맞추다보니 철벽주도 필요 없게 되었네요. 

 가성5 + 가강 + 체력3 에 화상과 혹시 모를 기절을 막기 위해 내화주1, 내절주3 을 꼈습니다. 이렇게 하면 불 내성 24가 되기 때문에 화상을 입지 않아 생존에 좀 더 유리할거 같습니다.
 치유주 3개는 생존성을 높이기 위해 꼈고 속납주는 황도때 혜성 뒤로 빨리 가기 위해 꼈으나 체감상 없을 때하고 큰 차이는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이렇게 하면 참렬탄 한번 장전시 4발밖에 없기 때문에 어그로 끌기까지 시간이 좀 더 걸립니다. 해방주 3개이신 분들은 치유주 3개 대신 해방주 3개를 껴서 참렬탄 장전 수를 늘리시면 될거 같네요. 저는 해방주가 2개밖에 없기 때문에 탄환 절약 뜨기를 기도하면서 플레이했습니다. 또는 속납주, 치유주 자리에 가호주 3개를 넣어 생존성을 더 높이셔도 될 거 같습니다. 

 보우건 파츠는 쉴드 3이고 커강은 회복 추천드립니다. 

 언제까지나 저같이 장식주가 부족하신 분들을 세팅입니다. 장식주가 되시는 분들은 당연히 이거보다 훨씬 좋은 세팅으로 하실수 있습니다.

 (요 세팅으로 어제 새벽 4시에 결국 클리어했습니다. 같이 플레이 해주신 인게임 닉 멜*아 님, J*M*n 님, 후*파* 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