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3일간 하루에 6시간씩 해서 오늘 클리어했습니다 ㅠㅠ

다름이 아니라 거의 탱커로만 해서 이런저런 팁이 생겨서 간단하게 페이즈별로 적습니다.(명등,헤보적)






1페 : (명등) : 파티원에게 먼저 어글 잡는다 하고 뜁시다. 낙석떨어지는곳 왼쪽에서 어글을 잡는게 좋습니다.
                 (위치- 단차수정 - 낙석)

그냥 낙석쪽에서 잡게되면 혜성이 낙석 근처로 떨어지는데 간혹 혜성이 파괴되서 귀찮아 질수 있습니다.

2가지 선택권이 있는데 수면낙석의 경우 바로 뛰어서 위에서 말씀드린 위치 

수면탄3발 맞추고 바로 오른쪽으로 2번정도 구르시거나 혹은 납도하고 낙석쪽으로 가면 되는데

주의할점은 베히가 눕는방향이 오른쪽이기 때문에 이점 생각해서 재워주셔야됩니다.(대부분은 맞음)

낙석없이 가실경우는 뛰어서 바로 머리에 포효전 참열 3방 혜성떨어지기 진적까지 해서 5방 박고 낙석쪽으로 가신후 

잡으시면 됩니다.



1페 : (산탄) 별거없이 바로 뛰어서 머리3방 쏘고 포효후 혜성혹은 메테오 직전에 머리만 넣으시면 쉽게잡힙니다.

     그후 드리블해서 낙석하시면 됩니다. 혜성이 왼쪽이기 때문에 슬금슬금 왼쪽 벽에 주차하시면 편합니다.




(공통) : (1~3페 동일하게 중요) 멸룡석이 나오면 반드시 챙깁시다.(딜러분에게도 말씀해주세요) 

만약 어글이 혼자잡기 어렵다면 부동복장을 입고가시면 포효가 없어 쉽게 잡을수 있습니다.
 
멸룡석은 5발시 어글이 잡히며 부위는 상관없습니다.




2페 : (명등) 은신폭을 하느냐 안하느냐 차이가 있는데 하실경우 폭설치후 바로 저격용탄 쓰고 일어나서 빠르게 참열

넣어주셔야 하며 에임이 좋지않아 힘들다면 확산헤보딜러에게 머리에 철갑유탄 넣어달라고 미리 말씀하시면 편합니다.

(대경직걸림) 혹은 라보서폿경우 마비를 부탁하셔도 좋습니다.

수면폭을 안하실경우에도 은신복장을 챙겨서 바로 머리에 3발 포효후 박으시면 몇초이내에 쉽게 잡을수 있습니다.


2페 : (산탄) 은신폭경우 다른분이 폭탄펑을 하실 확률이 높은데 

탱커가 에임이 않좋을경우 어글잡는데 시간이 걸릴수 있습니다.  

자신이 없으시다면 자신이 폭탄을 터트린다 말하고 약간만 거리벌린상태에서 

통산탄으로 폭하신후 접근하여 빠르게 머리에 산탄넣으시면 잡힙니다.
(혹은 명등처럼 철갑유탄 마비도 유효합니다.)

(멸룡석은 최소3페~4페에 써주는걸 추천합니다.)



3페 : (산탄, 명등) 가장 쉽게 잡는방법은 캠프에서 체력복장을 챙겨서 바로 절벽으로 떨어지신후

맵입구 오른쪽 이끼있는 방향을 향해 뛰어줍니다. (이때 베히모스가 간혹 돌진하는 경우가 있으니 보면서 뛰세요)

거기서 바로 무기꺼내주시면 3패턴이내에 잡기를 시전하는데 맞게되면 어글이 끌립니다.

체력복장덕분에 풀피로 버틸수 있고 열상이외에 데미지가 들어오지 않으니 

서폿분에게 열상걸리면 바로 와달라고 말씀만 한번 해주시면 됩니다. 
(단 열상후 바로 포효다음 강한패턴이 터질수 있으니 구르거나 긴급회피도 염두하셔야 합니다.)


3페 2번쨰 어글(산탄,명등) : 1어글에서 끝나지 않게되면 좋은에임으로 잡거나 멸룡석으로 잡으시면 됩니다.

딜러에게 부탁해서 멸룡으로 잡고 피신복장을 입는 방법도있으나 피신복장이 없으면 

4페에서 대부분 딜러가 죽는경우가 허다해서

이경우는 1~2회 트라이후 판단해서 말씀해주세요

(위 사항이 어렵다면 수면 혹은 마비를 넣어서 잡거나 딜이 충분하다면 1수면후 수면폭으로 4페로 넘어갑니다.)

그외는 탱이 숙련자라면 부동+치유연통을 깔고 이전에 말해드린 곳에 박혀서 딜을 할수 있습니다
.
단 베히모스가 두발로 서는 패턴시에 딜하면 죽을수도 있으니 패턴을 숙지하셨을 경우만 하시는게 좋습니다.



4페

(명등,산탄) : 개인적으로는 멸룡석으로 먼저잡는걸 추천드립니다.

은신으로 혼자가서 잡아보고 이런저런 방법을 써봤지만 탱커 선진입 비추천드립니다.

하시게 되면 바로 소용돌이 쓰니 섬광탄장착해주시고 발사후 장착해제 하시면 멸룡석으로 돌아옵니다.

다같이 출발해서 탱커가 먼저 멸룡석으로 잡으시면 되며 어글전까지 딜안넣는게 좋습니다. 

멸룡석이 없을경우 상태이상 혹은 그냥 잡아야 하며( 그냥 잡아야한다면 피신을 입고 잡는게 편합니다.)

상당히 고단하기 떄문에 멸룡석은 페이즈 이동시 바닥확인을 해봅시다.


4페2어글 : 여기서 상태이상을 거는것이 좋으나 위에서 이미 사용을해서 어렵다면 

멸룡석을 가진 딜러가 어글을 가져가는게 좋습니다.(피신복장필수) 
단 이경우는 명등이 좋으며(확산지원으로 딜가능) 

산탄의 경우 시간이 늘어질수 있어 상태이상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4페에서는 어글이 풀린직후 발광하기 떄문에 

딜러나 서폿에게 어글해제시 무기를 접고 도망다니라고 미리 말씀하시는것이 좋습니다.(피신있으면 딜가능) 

그외로는 4페에서 3혜성후 바로 수면후 폭탄을 하게 되면 폭파후 황도메테오가 나와서 편하게 피하실수 있습니다.



부족한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부분 알고 계신팁이겠지만 3페 체력복장은 쓰시는분이 없더라구요

조사단캠프에 올렸는데 팁게로 가라하셔서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