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와 같은 초보와 똥손 유저를 위해 작성 되었습니다.☆

우선 아리스란 님 글에 많은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전 12월에 느즈막히 몬헌을 시작한 몬린이로, 같이 하는 써클분들과 도스자그라스 연구를 하다 발견한 내용 및 연구한 결과를 바탕으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특징을 알려드리면, 배가 부른 역전왕 도스자그라스는 토사물 당 5개의 유실물, 배 부른 상태에서 다운시 10개까지 유실물 배설을 합니다.

그리고 유실물로 나오는 장식주는 30개가 MAX인 것으로 보이나, 다르다면 알려주세요
따라서 제 방식 대로 하시면 첫 위치에서 30개가 떨어지므로 이후 따라가서 먹이를 더 먹여도 유실물은 더 안나옵니다.

따라서 토사물을 4회 뱉은 후 다운 시키면 30개가 나옵니다.
아래 방식은 솔플용입니다. 그리고 더럽게 지루해요...

전, 손이 매우 고자라 싸워서 못이기겠더라구요, 그래서 최소의 준비물로 최다의 장식주를 얻는 방법을 연구하여 나온 방식이니 초보자분들이 참고 바랍니다.

아리스란님이 적어주신데로 유실물에선, "토하는 기술론  수수께기(흰색), 빛나는(푸른색) 이 주로 나옵니다.
낡은구슬(노랑)은 가끔 풍화된구슬(붉은색)은 더 가끔" 뜹니다. 그러나 3분 30초에 30개를 파밍 할 수 있으므로 어차피 확률인 장식주에 실력마저 부족할 경우 혼자서 파밍을 하는 방식을 설명드립니다.


제가 안내 드리는 방법은 도스자그라스에게 한대도 맞지 않고 하는 방식입니다.







준비물
섬광 2개
덫 1개 (그물함정이 함정에 빠진 도스자그라스를 치기가 조금 더 편합니다.)
무기 (저는 적헤보를 들고 했습니다. 활도 가능합니다.)
피신 복장, 은신복장
씨앗 열매 2개
맛있는 감사정식 식사.
※숏컷필수
복장 2개, 섬광 조합, 끝!

자세한 것은 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요약해드리면, 
1. 1번캠프 도착 후 식사 및 씨앗 섭취
2. 지정된 위치에 덫 설치 및 섬광 장착
3. 도스자그라스 얼굴 보이면 피신복장 장착 후 무기 꺼내기
4. 도스자그라스가 초식 공룡을 때린 후 입에 넣는 순간 부터 딜 시작.
5. 함정에서 나오는 고개 들기 모션을 취할때 무기 납도 후 도스자그라스가 머리를 털때 섬광 발사
6. 피신 복장 입은채로 토사물을 뱉는 걸 구경
7. 1섬광때 보통 토사물 1-2회 뱉음  1섬광 끝날때 고개 흔들기 모션이 있음,
8. 1섬광 끝날때 바로 이어서 섬광을 던짐.
9. 토사물을 3회 뱉으면 무기를 꺼내어 천천히 딜을 넣고 4회 토사물 뱉는 순간 폭딜(다운할때까지)
10. 도스자그라스 다운 후 바로 은신 복장 으로 바꿔 입은 후 유실물 줍고 퀘스트에서 귀환
※은신중에 도스자그라스가 냄새 맡으며 쫒아오는데 가까이 붙어있으면 앞발에 맞아 은신이 풀립니다. 따라서 최대한 거리 유지하며 먹거나 돌맹이물이끼 주워서 옆에 벽에 던지면 도스자그라스가 해당 방향으로 간 사이에 주으면 됩니다.
이처럼 하면 3분 30초 경에 30개씩 장식주 파밍이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1.덫에서 나온후 바로 섬광을 안 쏘시면 포효후 도망갑니다, 실수로 늦어서 포효를 맞으셨어도 빠르게 섬광을 따라가서 던지면 됩니다.
2. 1섬광 이후 2번째 섬광또한 바로 타이밍 맞추어 던져 주셔야 합니다.(자신 없으면 섬광 조합 해두시고 2개 연속 쏘세요)
3. 토사물 다 뱉기전에 다운시키면 뱉은 토사물 X 5 개 + 10개 유실물 밖에 못 주으니 치지말고 피신 복장 입고 구경하세요.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