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 수정 패치에 관한 안내
관찰 키트의 사진 데이터에 관한 오류와, Ver.11.50.00의 배포 후에 안내드린 문제를 해소할 수정 패치를 배포합니다.

【안내】

현재 확인된 아래의 오류를 해소할 수정 패치 ver.11.50.01을 근일 배포 예정입니다.
※2.5GB정도의 다운로드가 발생할 예정입니다. 총 용량에 큰 변화는 없습니다만, 양해 부탁드립니다.

●일부 유저의 환경에 있어, 관찰 기록(사진)을 정상적으로 인식할 수 없게 되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이 오류는 게임 스토리 진행과 관찰 의뢰의 달성 상황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기록 삭제하기'나 '기록 제출하기'로 인해 발생하므로, 이러한 조작을 하지 않고 플레이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미 이 오류가 발생한 경우, 추가로 관찰 기록(사진)의 촬영이나 삭제는 하지 않고, 현재의 관찰 기록(사진) 상태를 보존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오류가 발생한 경우에도 관찰 기록(사진)을 복구할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패치가 배포되기 전까지는 아래의 조작을 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새로운 관찰 기록(사진)의 촬영 

●지난 공지에서 알려드린, AMD사 제작 그래픽 보드를 사용했을 때 게임이 크러시될 가능성이 있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https://steamcommunity.com/games/582010/announcements/detail/1698356489964259499 

●그래픽 보드의 종류와는 상관 없이, DX12를 사용했을 때 가끔 게임이 크러시되는 문제를 수정합니다.

●PC 환경에 따라, 마이 하우스에 들어갈 수 없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동반자 대기 중의 보이스 재생 빈도가 낮아지도록 조정합니다.

●증기 기관 관리소에서 '이번에 입수한 아이템'에 표시되는 아이템 갯수 중 일부가, 실제로 받은 갯수보다 많게 표시되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공지】
"Monster Hunter World: Iceborne"은 서로 다른 게임 버전으로는 매칭이 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적용자와 미적용자는 이후에 매칭을 할 수 없게 되므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버전 정보는 타이틀 화면의 좌측 하단에 표시되어있습니다.

앞으로도 주식회사 캡콤과 'Monster Hunter World: Iceborne'을 잘 부탁드립니다.
■이외의 질문은 MONSTER HUNTER: WORLD 서포트 사이트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