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타 덧입기가 가지고싶으신데 같이할 사람이 없어서 못하시는분이나

그냥 솔플로 클리어하려는데 너무 오래걸리고 지루해 안하시는분들을 위해 올립니다.

이미 알려진 방법일수도 있지만 일단 저는 스스로 찾아낸 방법이라 그냥 모르시는분은 보고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3줄요약
뿔과 양가슴파괴로 3렙을띄운다.
귀환후 집회구역을 옮겨 맘타를 강제로 종료시킨다.
3렙보상인 동색2개를 받는다.(동색에서 확률적으로 황제금괴가 나온다.)


본 영상은 단지 맘타를 굳이 클리어하지 않아도 된다는걸 알려드리기위해 찍었습니다.
무기, 방식등은 따라하실 필요가 없고 그냥 집회구역을 옮기면 맘타가 강제 종료되며 소량의 보상은 받을수가 있다만 기억하시면 될것같습니다.
그리고 영상에선 황제금괴가 나오지 않았지만 이 방법으로도 나오는건 제가 확인했으며 끝에 보여드린 5개는 제가 직접 해서 먹은겁니다.
사실 확률 얼마나 되나 볼라고 많이해봤는데 깜빡하고 녹화를 안해서 나오는거 다시 찍기 귀찮습니다.

뿔도 굳이 1페에 부술 필요 없고2페에서 뿔과 가슴 모두 파괴가 가능하시면 그렇게 해도 좋습니다.
무기또한 본인이 부파를 잘 시킬수 있는걸 알아서 하세요.
저는 3렙만 띄우고 끝내지만 부파가 더 가능하시다면 다른부위도 부파해서 더 많고 높은 보상을 도전해보세요.
그리고 동색에서 황제금괴가 나오는 확률이 그렇게 높은것 같진 않습니다만 제가 느끼기에 맘타를 클리어해서 받는거보단 빠를것같다고 생각했고.
추적 레벨을 올려도 클리어 힘드신 분들도 있을것같아 이런 방법도 있다 알려드리는거며 클리어가 더 나을수도 있습니다.
맘타 덧입기가 가지고싶어 황제금괴가 캐고싶으나 같이 할사람이 없거나 클리어가 힘드신분들은 이 방법으로 캐보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