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트리온 무기덧입기 때문에 뿔이랑 용신옥이 많이 필요한데, 일반 소재는 넘치는데 뿔이 파밍하기 귀찮은 분들이 계실겁니다.


필수 준비물: 부동/피신복장, 아이루 약탈의 칼
부가 준비물: 생존세팅과 상처내기 쉬운 중량무기(해머 추천), 번개내성, 파괴왕

원리1: 알바트리온은 용속상태에서만 부파치가 쌓입니다
원리2: 알바트리온은 전투시작 약 3분이 조금 지난 뒤 용속으로 변환됩니다


방법

1. 3분동안 아이루 약탈의 칼 휘파람 불면서 패턴 회피만 하다보면(딜을 1도 넣지 않아도 됩니다)
2. 알바트리온이 용속으로 변합니다.(딜을 넣지 않았기 때문에, 알바트리온은 비분노 상태입니다)
3. 이 때 부동/피신을 입고 머리에 상처를 낸 뒤, 벽꿍 벽돌로 유인해 벽꿍을 하면 뿔이 바로 부숴집니다.
4. 뿔 부숴지면 퀘스트 귀환하면 됩니다.


팁1: 은신복장으로 은신을 하면 은신한 시간만큼 용속 변경이 늦어집니다. 쓰지 마세요
팁2: 부동이나 피신입고 머리에 매달렸을 때 광역번개 패턴이 나오면, 피신일 때는 피신이 갈리고 부동일 때는 죽을 수도 있습니다.(패턴 나오는거 보고 매달리세요)
팁3: 벽꿍 위치로 유인해 비비적거리게 해놓고 클러치 하면 벽꿍이 거의 성공합니다.
팁4: 파괴왕은 필수는 아니지만, 아래 영상에서와 같이 벽꿍 후 추가타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파괴왕 넣으면 해머 기준 벽꿍에서 무조건 부파)


<최적화 세팅 예시>


<영상 예시>

4분 내외로 뿔(혹은 용신옥)확정으로 먹고, 아이루가 일반 소재나 잘하면 용신옥도 약탈해 옵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