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inven.co.kr/board/mhf/5398/5607


저번에 올린 도7공7간7약특3슈회3공방3 세팅에서 오류를 발견하고
다시 올리게되었습니다.

커스텀하고 이야 이거말고 더 깔끔하고 좋은성능을 갖춘 세팅이 나올까?
하고있었는데 마맘타를 잡으러 식사하고 출발하니

체증이없는걸 알게된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퀘스트는 순탄하게 넘어갔다만

아본에서 체증없이 플레이하기란 쉬운게 아니죠...

그래서 아예 세팅을 변경했습니다.



전에 만들던 세팅에서 에스카를 활용해볼려 노력해보았으나
이상적인 세팅이 완성되지않아

에스카대신 용문을 다시 꺼내기로하였습니다.

용문과 브라키를 채용한이유는 공격력과 회심 두마리토끼를 잡기위한것으로

용문 20% 브라키 분노시 20% 커강 10% 약특상처 50%

100% 회심이나오며 공격주 5% 회심으로 오버회심을 유지하여

비상처 시에 약점부위 85% 회심률을 보여줍니다.

그밖에도 랜스의 필수스킬인 가강 가성을 모두챙기면서

공격적인 세팅은 역시 공격적인 플레이를 위한것이죠.
부족한 딜을 뻥튀기시켜줌과 동시에 랜스플레이에 재미를 실어주는

공격적인 방어 스킬을 챙겨주었습니다.

멀티가면 콩나물마냥 나풀거리다 딜타임 놓치는 랜스를 위한스킬

움찔감소또한 챙겨주었습니다.



부족한게 있다면 댓글남겨주셔서 채워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랜스) 좀비극의 세팅
http://www.inven.co.kr/board/mhf/5398/5556

랜스) 무한보예리 용문카이저
http://www.inven.co.kr/board/mhf/5398/4541

건랜스) 정비극의 부동풀버스트
http://www.inven.co.kr/board/mhf/5398/4948

건랜스) 탱킹폭파 건랜(무폐토이전세팅)
http://www.inven.co.kr/board/mhf/5398/4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