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번개, 용(황제금) 속성은 슬롯 갯수가 같으므로 속성장식주만 바꾸면 됩니다
없으면 서운한 속성 피해 내성과 체술 스급회 적당히 챙겼습니다
산탄주 하나 빼고 강탄주 넣어도 됩니다 멀티라면 산탄주 하나 빼고 or 강탄주가 들어갈 자리에 내충주 넣어주면 됩니다
간파를 하나 올리면 도전자회심 제외 약점포함 100퍼가 되지만 욕심 그득한 세팅이라 실질적인 공격력 차이가 없어도 그냥 공격스킬 넣었습니다







얼음 활입니다. 슬롯이 하나가 적기에 공격스킬만 하나 내려오고 나머지는 동일합니다
마찬가지로 간파를 5 챙겨주면 도전자 제외 약점회심 100이 나오지만 위와 동일 그냥 공격 넣었습니다







유일하게 물 활은 드4를 쓰지 않습니다
접격병 사용으로 진명검이 소용없을 뿐더러 유틸 몇개 채우자고 눈에 띄게 줄어드는 딜량을 선택할 필요는 없다고봅니다
굳이 사용한다면 얼음과 동일하게 장비를 맞추면 되겠습니다








vs 라잔 용 입니다
도전자회심 제외 상처로 인한 약특보정을 받지 못하는 점을 고려 95 나옵니다
얘 커스텀은 머리를 빡세게 굴려보진 않아서 이게 최선인지는 모르겠는데 그냥저냥 이 정도로도 아주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하게 라잔한테서 그나마 덜 아프게 맞는다는 점이 좋아서 가장 먼저 드4 채용했습니다




 * 용문5 황제금에 앙심이 달려 있다면 위 세팅처럼 드4에 공격 도전자를 아득바득 갈아넣어도 앙심 5용문의 딜량이 절대적으로 우세 합니다

* 용문에 앙심을 쓰지 않는 세팅이라면 드4와의 딜량 차이가 그만큼 좁혀지게 됩니다. 따라서 노앙심 5용문 세팅을 자주 쓰던 사람에게는 딜량 차이에 거부감 없이 드4로 교체해도 아주아주 무방합니다

* 첫 번째와 같은 이유로 인해 5용문 앙심 황제금 물 활은 더더욱 드4를 굳이채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진명검때문이 아니라 조금이라도 유틸을 더 챙긴다는 부분에서 만족한다면, 거기에 앙심을 평소 쓰지 않았다면 드4 가도 됩니다 

* 반대로 물을 제외한 속성들의 경우 딜 하락이 유의미하게 느껴질 정도지만 진명검을 받아 70+a의 갯수가 되는 강격병을 생각하면 드4를 채용할 가치는 매우 충분합니다 

* 속성 활들의 파강은 모두 속성, 커강은 회심 속성 입니다 (물만 회복 속성) 

*본인이 도전자 회심까지 당연히 고려하는편이라면 회심은 충분히 남아돌게되니 회심커강을 빼고 속성을 더 넣든가 회복을 달아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