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본 밀라에 이어 왕이벨 까지 나온 시점이 한참에 한참이지만.. 세팅이라도 올려봅니다.

*가드도 하고싶고 또는 회피 운영을 배울려고 하는데 타이밍을 알고자 할때 가드와 회피를 적절하게 섞어서 사용하기 위한 세팅이기도 하고 변칙적으로 운영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세팅입니다. 그러다보니 다른 유틸면쪽이 크게 밀린다는점..(정비를 최대3(솔플)까지 챙길순 있으나 정가 극의까진 힘듭니다.)

(세팅 자체가 높은 장식주 난이도를 요구합니다.)

※(볼버스터 세팅도 있으나. 애는 아래 3실 박격보다 좋아질라면 무조건 회피 운영이 강제됩니다.)



첫번째-박격을 이용한 3실드 안전 세팅


-세팅 앞-


-세팅 뒤-

박격을 이용해 3실드를 사용해서 안전성을 늘린 철벽 세팅 변형입니다.볼버스터와 다르게 간파를 4이상 투자하지 않아도 되고 빈 3슬릇은 멀티에서 필요한 내충이나 솔플시 마저 공7을 띄우기 위한 빈 자리 입니다.

복장은 당연 몬스터별로 마춰가는게 가장 베스트 입니다.

각성 강화

공격555/반동 억제/산탄수 3

커스텀 강화 - 회심/회복/방어 or 회심/공격/방어(속성)입니다.

-훈련장 기준 도핑x 도전자x 틱 대미지-

-3실드 근사강 2개-

틱뎀 41



-3실1근1특조-

틱뎀 49


두번째 - 볼버스터를 이용한 1실드 대미지업 세팅


-세팅 앞-



-세팅 뒤-


볼버스터를 이용한 1실드 운영 세팅입니다. 위 박격 세팅보다 특수 조준경을 사용을 안하는 기준 하에 대미지가 조금 더 높다는게 장점이고 단점이라면 1실드라 뒤로 가는 몬스터 일 수록 가드밀림이 심해 사용하기가 좀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
니다. 유틸면에서도 박격보다 조금 떨어지는 편이고 하다보니.. 스릴(??)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커스텀 강화 - 회심,회복,방어 or 회심,공격,방어(속성)

-훈련장 기준 도전자 x 기둥 대미지-

-3반동 1실드 1근접-

틱뎀 46


-3반동,1실드,1특조-

틱뎀 50



세기말이라 다들 고이고 고이시다보니.. 요런 세팅 공요가 필요할까 생각하지만.. 그래도 한번? 올려봅니다

나름 플레이가 괜찮습니다.(이 이후에 가드 세팅 쓰고자 하면 못쓰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