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개발] 몬스터 포인트 출시하엿습니다!!

1인개발로 처음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혼자 이것저것 하다보니 할일도 많고, 퀄리티는 낮지만 열심히 햇습니다!

게임 방법은 어렵지 않고, 돈을 모아 무기나 체력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피디하게 터치해서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오래 걸리지 않으니 한번 플레이 부탁드립니다.

구글 플레이 :

두더지 잡기 게임과 비슷하지만 아이템도 있고, 스피드감도 더해진 게임입니다.


게임 설명

- 아홉개의 몬스터 포인트가 있고, 몬스터가 지속적으로 등장합니다.

- 1스테이지는 아무런 능력이 없는 가장 약한 몬스터,

이후에는 더 강하고, 새로운 능력을 가진 다양한 몬스터들이 등장하게 됩니다.

- 몬스터는 여러방에 죽을 수도 있고, 폭탄처럼 터지기도 하고, 일정시간 무적, 반격, 방어막 생성 등의 스킬을 사용합니다.

- 몬스터들을 잡으면 돈과 점수를 주고, 돈을 모아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상점에 들어가서 체력회복, 체력, 공격력을 올릴 수 있습니다.

- 몬스터를 한방에 죽일 수 있다면 보다 쉽게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 특정 스테이지(3,6,9,12)가 되면 강력한 보스가 나옵니다. 보스는 시간내에 처리해야 하고, 보스를 잡으면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킬 설명

무적 : 몬스터가 땅에서 완전히 올라오고 난 후, 일정시간 뒤에 '무적'을 발동합니다. 스킬 지속시간동안은 몬스터에게 데미지를 넣을 수 없습니다.

반격 : 무적과 비슷한 속성이지만, 스킬 지속시간동안 몬스터를 공격하면, 플레이어만 데미지를 입게 됩니다.

보호막 생성 : 몬스터가 땅에서 올라오는 순간, 모든 몬스터에게 보호막을 씌워줍니다. 보호막이 있으면 클릭을 할 수 없고, 스킬을 사용하는 몬스터는 보호막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어둠화 : 플레이어의 시야를 잠시동안 가립니다. 일정시간마다 지속적으로 시야를 가리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