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소식은 퍼니게임즈사의 단짠클래시 정식론칭입니다. 단짠클래시는 지난 23일 사전예약 시작 후 일주일만에 30만명을 돌파하여 화제가 되었던 게임이죠. 화려한 게임 비주얼과 여신 군단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주목을 받았었습니다.



현재 플레이 할 수 있는 클래스는 마법사, 검사, 거너 총 3가지 입니다. 저는 스킬 이펙트가 화려한 마법사로 플레이 해봤습니다. 캐릭터, 몬스터 등의 그래픽은 아기자기 하면서도 스킬 이펙트가 화려해서 남녀노소 재밌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임 진행 속도와 난이도도 쉬운편이라서 RPG 게임이 익숙치 않은 초보자 분들도 어렵지 않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자동이동과 자동사냥 시스템도 있어서 컨트롤도 크게 요구되지 않았습니다.



어느정도 게임 진행이 되면 '단짠클래시'라는 게임명처럼 설탕파와 소금파 중 한 진영을 선택할 수 있으며, 랜덤선택 시 다이아 보상이 따로 있습니다. 진영 이벤트가 지루하게 느껴지지 않게 컨셉을 잘 잡은 것 같네요. 아기자기한 그래픽에 적절한 게임 난이도를 보면 특정 유저들 대상이 아닌, 남녀노소 쉽고 재밌게 플레이 가능해 보입니다.



현재 단짠클래시 공식카페에서 정식 론칭 기념 이벤트들이 진행중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출석 이벤트부터 신서버 오픈 이벤트, 만렙 이벤트 등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짠클래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