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드릴 게임은 무협 MMORPG,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 입니다. 고대 신화 ‘치우천왕’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 게임으로, 신화에 나오는 탈 것과 콘텐츠들을 모바일게임에 맞게 재해석 했다고 합니다. 중국 고대 신화에 등장하는 치우천왕을 알고계시면 더 이해하기 쉬울 것 같아요. 또한 유니티 엔진을 활용하여 높은 퀄리티의 게임 그래픽과 전투 이펙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은 현재 광도, 영사, 접무 총 3가지의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름에 따라서 근거리 딜러 ‘광도’, 원거리 공격형 ‘영사’, 원거리 단체 공격형 ‘접무’로 원하는 전투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원거리 공격을 선호해서 접무를 선택했습니다. 접무는 부채를 이용하며 단체 공격에 강한 캐릭터입니다.



모바일 게임인 만큼 자동사냥과 자동이동 시스템으로 캐릭터 성장과 게임 진행 속도가 빠른편입니다. 또한 무협 RPG답게 경공으로 자유롭게 이동하며 배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독특하게 날개 아이템을 장착하면 자유이동이 가능하더라구요. 코스튬과 이동시스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점이 게임의 재미를 더해주는 것 같습니다.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은 현재 정식 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공략을 게시한 5명을 선정해 귀속 원보 1,000개를 지급하며, 300레벨을 달성하고 카페에 인증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귀속원보 500개와 석류교2개, 대홍춘 1개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치우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하게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의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 공식카페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