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국내에서 인기를 몰았던 게임 '완미세계'가 모바일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그동안 베일에 싸였던 홍보모델 또한 공개됐는데요. 완미세계의 캐치 프라이즈인 육,해,공 중 육지를 대표하는 인물인 김종국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수인을 상징하는 홍보모델로 선정 되었다는데 건장한 체격과 능력자, 호랑이 등의 별명을 가지고 있기에 이미지에 정말 알맞는 것 같네요.



완미세계는 원작 pc 온라인 게임인 완미세계의 IP를 활용한 게임입니다. 원작보다 3배이상 커진 필드와 더 높아진 그래픽 퀄리티로 돌아왔습니다. 원작의 비행,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등을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퀄리티는 더 높였다는게 놀랍네요. 한국에 서비스가 시작되면 모바일RPG에서는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게 될 것 같습니다. 원작도 커스터마이징의 디테일함이 재미요소 였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부터 그래픽 퀄리티가 높은게 느껴집니다. 모바일 게임이 아니라 PC게임을 보는 기분이 드네요.
중국에서는 출시 22일만에 앱스토어 매출 1135억원을 돌파하며 흥행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원작을 플레이했던 유저분들에게는 티저 영상이 당시 기억을 떠오르게 할 것 같습니다. 저도 그때 당시에 중국판 와우라 불리며 인기몰이 했던게 기억나네요.



완미세계는 현재 다양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게임 보상 외에도 에어팟 2세대, 갤럭시 노트10, 구글 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보상들이 눈에 띕니다. 이외에도 공식카페에서 추석 이벤트,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들도 진행되고 있으니 이벤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카페 가입해서 참여해 보세요!

완미세계의 더 자세한 정보들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