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 버프 입니다

때로는 자기가 영어 단어를 얼마나 아는지 궁금할 때가 있죠?

영어 단어를 반복을 하고 싶은데 반복이 안될때가 많죠.

그럴때 이 앱이 필요할 거예요.


사천성 방식으로, 영어 단어를 난이도 별로, 무한 으로 반복 시켜 줍니다.


규칙없는 랜덤 반복이 아니고,
영어단어가 최대한 잘 외워 지도록 구조적, 체계적인 반복을 시켜 줍니다. 


ㅎㅎ
게임 방식은 사천성의 형식을 따르지만, 내용물은 정말 인생을 살아 가는데 도움이될???? 영단어 들이 가득차 있습니다.


개발하면서 전 사실 확신에 가득차 있었습니다.

초등 중등 고등 / 수능,  수능 10년 기출 / 2019 2020 EBS 독해 특강 /  토익 기출 / 공무원 영어 기출  / 편입 영어 기출. ( 50% 작업중 )

으로 만들었습니다.


아직, 토플 / 아이엘츠 / 텝스의 기출 단어들은 아직 비교해 보지 못했지만, 거의 90% 이상 중복되는 단어들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빠진 단어들이 검색될 때마다 하나 하나씩 단어를 추가해 나갈 것입니다.

편입 기출 -> 토플 -> 텝스 -> 아이엘츠 순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아니예요. 영단어 까페 게시판에 필요단어 요청하시면, 요청하신 순서대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

서론이 좀 많이 길었습니다.


플레이 동영상 입니다.







후후 동영상을 보시면, 어떤게임인지 딱 감이 오시죠?




새로운 단어는 붉은색 , 최근에 나온 단어는 노란색, 오래된 단어들은 흰색으로 나옵니다.

사천성의 게임 규칙때문에 그냥 대충 뜻만 안다고 되는 것이 아니어서,
아는 단어라고 할지라도, 한판 한판 할때마다 여러번 반복해서 보게 됩니다.


이게 반복 효과가 너무너무 좋습니다.

어떤 단어 뜻이 막혀 있을 때, 앞 단어를 먼저 해결 할 때까지 반복적으로 그 단어를 되새기게 하거든요.



저도 이거 개발하면서 시중에 나와있는 많은 영어 단어 관련 앱들 테스트도 많이 해보고, 연구도 많이 해보고 비교도 많이 해보았습니다.


어떤 게임은 너무 게임에 치중해서 학습효과가 별로 없었고, 어떤 앱들은 완전히 딱딱한 스터디 식으로 되어 있어서 지속적으로 플레이 하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제 게임을 해보았습니다.


어라 왜 재미있지?
그리고 왜 단어도 잘 외워지지?

저도 잘 모르는 9000번 대에 있던 단어들 스터디 하면서 희열을 느꼈습니다.

극한 직업에서 닭튀김 테스트 할때의 딱 그느낌이었어요.
어? 이거 왜 맛있지?

ㅋㅋㅋㅋ

그리고 게임이 끝나고 나면 지금까지 플레이했던 단어들에 대한 통계를 만들어 줍니다.
이렇게요



-----------------------------------------------------------

제앱으로 영어 단어 테스트 해보시고,


영어 시험 대박 나십시오!

한번 사용해 보시고, 평가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