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h of Kings 중국 전략 게임의 선구자로서 출시된 이후부터 줄곧 게임은 매개체의 역할, 문화 전파가 핵심 개발 이념을 받들어왔습니다. 유저는 CoK 통해 공성이라는 게임 전략의 매력을 느낄 있음과 동시에 세계 각지의 다양하고 찬란한 문화를 느낄 있습니다. 


Clash of Kings 각기 다른 대륙의 문화를 겨냥하여 다양한 문명을 출시했습니다. 유저들은 드래곤본 문명을 통해 유럽 국가들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있는 한편 바이킹 문명을 통해서는 북유럽 해적들의 용맹함과 강인함을 체험할 있습니다. 아울러, 야마토 문명을 통해서는 벚꽃의 아름다움을, 화하 문명을 통해서는 중국 문화의 심오함과 유구함을 느낄 있습니다. 한편, Clash of Kings 2019 말에 아랍 지역의 초승달 문명을 새로 출시했습니다. 유저분들께서는 초승달 문명을 통해서 금빛찬란한 성과 신비한 아랍 문화를 체험해보실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초승달 문명이 출시된 한달이 지난 지금, Clash of Kings 여러분들께 2장 실크로드를 공개하여 여러분들이 실크로드 문화의 매력과 아랍 문명의 찬란함을 다각도를 통해 느끼실 있도록 것입니다.



 

게임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cg.cok.gp&hl=ko

 

호송수레, 보물 수확

과거 사람들이 선혈을 이용해 걸어갔다는 말이 있을만큼 실크로드에는 온갖 시련이 도사리고 있었습니다. Clash of Kings 역사를 존중하고 최대한도 내에서 역사의 모습을 표현하고자 노력합니다. 유저들은 호송 캐러밴을 선택하여 다른 영주들의 공격에 저항함과 동시에 캐러밴 내의 진귀한 화물들을 보호해야 합니다. 또한, Clash of Kings 영주들이 역전에서 물건을 교환하고 더욱 희귀한 보물을 수확할 있도록 월드맵에 전용 역전들을 설치할 예정입니다.


역사를 살피고 과거를 되새기다

화물 운송 실크로드의 험난함을 느끼는 외에도 세계 문화 대통합을 위해 헌신한 강골들을 기억하기 위해 Clash of Kings에서는 게임 내에 실크로드 전용 역사 기록을 개방하였습니다.

 

유적 탐색을 통한 문화 체험

실크로드는 중국 문화와 기타 민족 문화 간의 교류의 장이었습니다. 영주님들께서도 Clash of Kings에서 과거 사람들이 다른 문화에 마주쳤을 느꼈던 울림을 느끼실 있습니다. 유저분들은 Clash of Kings 월드맵에 생긴 4 유적인 피라미드와 격투장, 아틀란티스와 만리장성에 부대를 파견하여 유적의 신비로운 힘이 가져다 주는 충격을 느끼실 있습니다!

 

무역로, 민족 명예 다툼의

산전수전을 겪은 수레는 국경에서 천천히 전진하는 가운데 잔혹한 자연 환경으로 인한 위험과 다른 국가의 적들로 인한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전쟁이 일촉즉발인 가운데 연맹원들과 함께 국가의 보물을 위해 움직일 때가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