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간 대결) 대결과 액션 콘텐츠를 앞세운 초대형 모바일 무협 MMORPG(대규모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 '대검'의 사전예약자 수가 18일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서비스사인 위드허그가 전했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대검'은 다른 모바일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대규모 인원 간의 대결을 구현했다"며, "유저들에게 피로감을 줄 수 있는 육성 콘텐츠를 최소화하고 오로지 상대 유저들과의 대결에 초점을 맞춘 것이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자극한 것 같다"고 말했다.

'대검'은 다른 유저들과의 대결인 PVP에 모든 역량이 총동원된 무협풍 모바일 3D MMORPG다. 서버 통합 '대난투', 2000명을 수용하는 'PvP 무술 연습장'을 비롯해, 격렬한 길드 연합대전, 깃발 쟁탈전 등 숨쉴 틈 없는 대전 콘텐츠를 제공한다.

다른 유저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의형제 결성, 결혼, 수제자 육성 등의 부가 콘텐츠도 결국엔 인연과 원한, 복수로 이어지는 대결 구도를 만들기 위한 장치로 기획될 만큼 극한에 가까운 전투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현재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 게임 추천 어플 '찌', 실행형 CPA 어플 '루팅'을 통해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며, 신청자에게는 출시 후 1만 귀속원보를 비롯해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아울러 공식 커뮤니티 '대검 헝그리앱'에서는 구글 기프트카드와 밥알포인트를 지급하는 응원, 홍보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게임은 이달 중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3대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 예정이다.

지금 사전예약 하러가기 : 구글 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