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ES 2018’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세계적인 클래스의 게이밍 모니터 ‘MSI옵틱스 MPG 27CQ’ 선보여
- 최신 커피레이크 기반 ‘MSI만의 독자적인 게이밍 기술’이 탑재된 ‘MSI 게이밍 데스크탑’ 선보여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지난 5월11일SPB 신제품 발표회를 열고 최신 인텔 8세대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시리즈 그래픽이 탑재되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성능을 자랑하는 MSI의 새로운 게이밍 데스크탑을 선보였다.


신형 MSI 게이밍 데스크탑은 기존의 일반 데스크탑과 차별화된 MSI만의 게이밍 기술이 적용되어 작은 크기에 최고의 게이밍 성능을 구현한 제품이다. 이날 행사장에는 현존하는 가장 작은 VR PC인 ‘트라이던트3 8RE60’, 최강 커피레이크 게이밍 데스크탑 ‘인피니트X A80Ti’뿐 아니라 세계적인 클래스의 게이밍 모니터 ‘옵틱스 MPG27CQ’ 및165Hz로 현실감을 높이고 커브드로 몰입감을 높인 ‘옵틱스 AG32C’도 전시됐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VR PC인 ‘트라이던트3 8RE60’ 는 ‘사일런트 스톰쿨링2(Silent Storm Cooling)’이라 불리는 MSI만의 독보적인 냉각기술이 적용됐다. CPU와 GPU의 열 회전 공간을 확보해 줌으로써 최적의 공기흐름 설계를 갖추고 있고 이를 통해 시스템의 안정성과 성능을 뒷받침 한다. 이외에도 VR기기를 연결하는 VR링크가 전면에 있어 VR 장치를 쉽게 연결할 수 있는 편의성과 작은 크기로 탁월한 공간 활용성을 갖췄다.




'MSI옵틱스 MPG 27CQ’ 게이밍 모니터는 144Hz 재생 빈도로 부드러운 움직임과 1ms의 빠른 응답 속도로 정확한 움직임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또한, 좌우 40도의 조절이 가능한 ‘스위블 기능’, 높이를 원하는 만큼 조절 가능한 ‘높이 조절 기능’과 화면을 원하는 각도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틸트 기능’이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컴퓨팅 환경을 만들 수 있다.


특히, ‘게이밍 OSD(화면 디스플레이) 앱’을 통해 하나의 단축키로 최적화된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후면에 놓여있는 조이스틱 OSD를 통해 원하는 게이밍 환경을 손쉽게 조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세계 최초로 ‘스틸시리즈 프리즘 싱크’가 사용된 게이밍 모니터로 프리즘 싱크가 지원되는 키보드와 마우스 및 마우스 패드 등과 함께 사용 시 통일감 있는 RGB LED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스틸시리즈 게임센스’를 정식으로 지원하여 모니터 앞면에 배치된 LED를 통해 게임플레이 동안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다.


MSI 게이밍 데스크탑 및 게이밍 모니터에 관한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MSI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