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인텔 9세대 CPU와 RTX 2080탑재 게이밍 PC, 트라이던트 X 공개!
- 지포스 RTX 2080 그래픽카드와 인텔 9세대 코어 K시리즈 CPU를 탑재한 최초의 컴팩트 게이밍 PC!
- CPU와 VGA, PSU에 각각의 공기 흐름을 만드는 MSI 고유의 ‘사일런트 스톰 쿨링’ 냉각 설계 채택!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세계에서 처음으로 인텔 9세대 코어 K시리즈 프로세서와 최신 지포스 RTX 2080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컴팩트 게이밍 PC, 트라이던트 X를 발표했다.

 MSI 트라이던트 X는 인텔 9세대 코어 K시리즈 프로세서와 지포스 RTX 2080 그래픽카드, SFX 타입 전원 공급 장치를 10리터급 케이스에 통합한 최초의 컴팩트 게이밍 PC로 게임과 비디오 편집을 포함한 모든 작업 영역에서 최고의 성능을 요구하는 게이머를 위해 만들어졌다.

 MSI 트라이던트 X에 적용된 인텔 9세대 코어 K 시리즈 프로세서는 이전 세대 보다 약 50% 처리속도가 향상되었으며, 사용자가 게임 플레이와 스트리밍을 동시에 진행하더라도 원활한 환경을 유지하는 강력한 멀티 태스킹 성능을 제공한다.

 케이스의 측면은 철제 패널과 강화유리 패널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손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설계된 강화 유리 측면 패널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추었다. 손쉽게 열어 CPU와 메모리, 저장 장치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닫힌 상태에서도 CPU 쿨러 위치에 메시 디자인을 적용하여 CPU의 발열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강화 유리 패널이 적용된 상태에서는 CPU 팬에 적용된 RGB LED를 더욱 잘 보여줄 수 있도록 설계에 반영했다.

 MSI 트라이던트 X는 설계 단계부터 두 개의 냉각 팬이 적용된 풀-사이즈의 지포스 RTX 2080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도록 고려되었으며, 이는 기존의 컴팩트 게이밍 PC와 크게 차별화 된다. 
 또한, 세로로 장착되는 그래픽카드는 슬롯 손상 방지와 공간 활용 극대화 외에 시각적으로도 사용자에게 큰 만족감을 준다.

 MSI 고유의 ‘사일런트 스톰 쿨링’ 냉각 설계가 적용된 MSI 트라이던트 X는 CPU와 그래픽카드, 전원 공급 장치에 각각의 공기 흐름을 유도하여 냉각 효율을 높여 극한의 게임 환경에서도 최고의 냉각 성능과 시스템 안정성을 유지한다.
 이 밖에도, 케이스 전면과 CPU 쿨러에는 한층 발전된 MSI 미스틱 라이트 RGB LED가 적용됐다. 사용자는 다양한 설정 모드를 이용해 자신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다. 

 MSI 트라이던트 X에 대한 정보는 MSI 공식 사이트 ( https://www.msi.com/Desktop/Trident-X-9th )와 MSI 코리아 홈페이지( http://kr.msi.com ), MSI 공식 카페 ( http://cafe.naver.com/msicom ),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sikorea )과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sigaming_korea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