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압도적 쿨링 성능의 ‘트라이프로져’ 기술로 극강의 성능을 발휘하는 RTX 2070 슈퍼 끝판왕 출시





㈜엠에스아이코리아( 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 )는 RTX 2070 SUPER 끝판왕 ‘MSI 지포스 RTX 2070 SUPER 게이밍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의 탁월한 냉각 기술 ‘트윈프로져7’를 한층 더 향상시킨 ‘트라이프로져’냉각 기술을 사용함으로 압도적인 쿨링 성능과 극저소음을 갖추었으며, 이를 통해 동급 모델 중 단연 최고의 3D 게이밍 성능과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는 명품 그래픽카드이다.

이를 위해 MSI 그래픽카드 설계 팀은 연구 개발한 독창적인 설계의 ‘톡스 3.0 팬’이 3개 장착, 기존의 블레이드 팬보다 50% 더 많은 풍압을 확보하고 방열판 및 그래픽카드 기판에 더 많은 풍량을 공급하면서 더욱 조용하게 동작하도록 설계하였다. 또한 함께 적용된 ‘더블 볼 베어링 기술’로 팬의 내구성이 한층 더 강화되었으며, MSI의 ‘제로프로져’ 기술을 통해 그래픽카드 온도에 따라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은 대폭 낮출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준다.





‘MSI 지포스 RTX 2070 SUPER 게이밍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는 엔비디아사의 ‘지포스 RTX 2070 SUPER’ GPU를 탑재하여 사용자가 한층 더 강력해진 게이밍 성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지포스 RTX의 최신기술인 ‘레이 트레이싱’을 통해 더욱 현실감 있는 게이밍을 경험할 수 있다.

MSI의 RGB LED 기술 ‘미스틱 라이트’ 역시 적용하여 화려한 시스템을 구성하는데 유리하다. ‘MSI 드래곤 센터’ 소프트웨어를 통해 그래픽카드의 전면과 측면에 위치한 RGB LED를 제어할 수 있으며,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하는 시스템 및 게이밍 기어들을 동기화하여 자신만의 특별한 RGB 시스템으로 꾸밀 수 있다. 그리고 ‘애프터 버너’ 등 MSI의 소프트웨어 역시 기본 제공하고 있다.





MSI에서는 ‘MSI 지포스 RTX 2070 SUPER 게이밍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 출시를 기념하여 사용기 작성 시 화려한 RGB를 갖춘 ‘MSI GK30 게이밍 키보드’와 MSI의 마스코트 ‘MSI 용용이 자석’을 증정하는 이벤트( https://cafe.naver.com/msicom/141052 )와 중복 신청이 가능한 약 3만원 상당의 스팀 월렛 코드를 증정하는 사용기 이벤트( https://cafe.naver.com/msicom/137353 )도 참여가 가능하다. 그 외 다양한 이벤트는 MSI 사용자 카페에서 확인( https://cafe.naver.com/msicom/137474 )할 수 있다.

‘MSI 지포스 RTX 2070 SUPER 게이밍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 그래픽카드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 http://cafe.naver.com/msicom ), MSI 코리아 홈페이지( http://kr.msi.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