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크리에이터이자 유튜버인 '존코바'님이 CES2020 브이로그 촬영 경험을 바탕으로, 외부에서 브이로그와 유튜브를 촬영, 편집을 할 때 알아두면 좋은팁들을 알려주신다고 합니다.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7가지 실전 팁들로, 영상 제작자와 촬영을 하는 유튜버에게 꼭 필요한 정보인데요.

첫 번째는시선을 카메라 렌즈에 둬라입니다. 촬영 화면을 볼 수 있는 액정이 아닌, 카메라 렌즈에 초점을 두고영상을 촬영하는 것인데요. 정확한 시선처리를 통해 한 차원 더 높은 영상 퀄리티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두번째는 풀샷으로 촬영하기입니다. 넓은 배경의 풀샷은 리듬감을 느끼게 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시청자로하여금 개방감을 느끼게 해준다고 합니다.
이외에 외장마이크의 중요성, 시간순서대로 편집할 때의 장점 등등 다양한 꿀팁들을 만나볼수 있습니다




해당 영상 편집은 MSI P75 Creator 9SD을 이용하여 작업하셨다고합니다. 출장이나 외부 행사에 가지고 다니면서 작업하기 좋은 MSIP75 Creator 9SD를 하단 링크로 살펴보세요.


▶ 유튜브 및 브이로그 촬영, 편집100% 실전 팁! // 존코바 // MSI //CES2020 // VLOG : https://youtu.be/Ox5m3A2qDgI


MSI P75 크리에이터 9SD제품 보기: http://11st.kr/QR/P/2486427775


MSI 네이버 카페 ( http://cafe.naver.com/msicom# )  
MSI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msikorea/)
MSI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sigaming_korea/ )     
MSI
인벤 브랜드 페이지 ( http://msi.inven.co.kr/ )
MSI
다나와 브랜드블로그 ( http://brand.danawa.com/ms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