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 15M A9SD-i7 노트북은 이미지, 영상 등의 창작 작업을 진행하는 '크리에이터'부터 각종 과제를 준비하는 '대학생', 온종일 업무로 바쁜 '직장인'까지, 여러분의 소중한 일상을 채워줄 노트북이랍니다! 그럼 다양한 사용자 니즈를 충족시킬 크리에이터 15M A9SD-i7에 대해 알아볼까요?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크리에이터 15M A9SD-i7은 크리에이터에게 제격인 제품입니다. 인텔 i7 프로세서와 GTX 1660 Ti를 탑재하여 다양한 편집 프로그램을 원활히 구동할 수 있답니다. 144Hz 고주사율 디스플레이, IPS 타입 패널로 보다 부드럽고 생생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크리에이터 센터는 편집 프로그램의 최적화, 시스템 모니터링 등으로 쾌적한 창작 작업 환경을 조성합니다.



21.7mm, 1.8kg의 초슬림 초경량 디자인으로 집, 학교, 카페 등 다양한 장소에서 노트북을 사용하는 대학생에게도 안성맞춤이랍니다. 15.6인치 대화면으로 과제, 강의 시청이 용이하며, 5mm 베젤을 적용하여 14인치급의 휴대성까지 갖췄습니다. 300Nits의 화면 밝기와 눈부심 방지 안티글레어 패널로 장시간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는 사실! 



크리에이터 15M A9SD-i7은 온종일 회사에서 시간을 보내는 직장인을 위해 아침부터 저녁까지, 최대 7시간 사용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를 제공합니다. 외부 미팅, 출장 시에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넉넉한 자료 저장을 위한 초고속 저장장치 512GB를 탑재했고, 2개의 팬과 6개의 히트파이프로 구성된 쿨러부스트5로 장시간 업무 시에도 노트북을 쾌적하게 유지해줍니다.

크리에이터부터 대학생, 직장인까지! 최적의 작업 솔루션을 제공할 크리에이터 15M A9SD-i7 노트북, 하단 링크를 통해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크리에이터 15M A9SD-i7 : http://11st.kr/QR/P/2664316813

MSI 네이버 사용자 카페 ( http://cafe.naver.com/msicom# )
MSI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msikorea/ )
MSI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sigaming_korea/ )   
MSI 인벤 브랜드 페이지 ( http://msi.inven.co.kr/ )
MSI 다나와 브랜드블로그 ( http://brand.danawa.com/ms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