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SI 지포스 RTX 20 SUPER / 2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시, 인기 게임 증정 이벤트



6만원 상당 인기 게임 증정! MSI 지포스 RTX 그래픽카드 사고 받자!

㈜엠에스아이코리아( https://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MSI 지포스 RTX 20 SUPER 시리즈 / RTX 2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자들에게 인기 FPS 게임 ‘레인보우 식스’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품은 ‘레인보우 식스 시즈 골드 에디션’으로 6만원 상당의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게임 번들이다. 레인보우 식스는 화려한 그래픽과 전술적 협력 등을 통한 강한 몰입감을 선사하여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FPS 게임이다. ‘MSI 지포스 RTX 20 SUPER 시리즈 / RTX 2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매 후 이벤트를 신청하는 고객은 게임 코드를 받을 수 있다. 게임 코드는 등록 방법( https://cafe.naver.com/msicom/179454 )을 참고하여 게임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8월에 MSI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고객들은 게이밍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마우스 패드, 3만원 상당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MSI 사용자 카페( https://cafe.naver.com/msicom/188759 )에서 확인할 수 있다.




‘MSI 지포스 RTX 2060 SUPER 게이밍X 트윈프로져7’는 MSI의 최고의 냉각 기술인 ‘트윈프로져7’을 장착하여 최고의 쿨링 성능과 극저소음을 갖추었으며, 이를 통해 동급 모델 중 단연 최고의 게이밍 성능과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동시에 제공하는 명품 그래픽카드이다. 또한, 냉각과 저소음의 핵심인 ‘톡스 3.0 팬’으로 더 많은 풍압을 확보하고 더 많은 풍량을 공급하며 MSI의 ‘제로프로져’ 기술을 통해 그래픽카드 온도에 따라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은 대폭 낮출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준다. 그래픽카드에는 RGB LED가 장착되어 자신만의 RGB 시스템을 구성하기에 유리하다.

‘MSI 지포스 RTX 20 SUPER 시리즈 / RTX 20 시리즈’ 그래픽카드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 https://cafe.naver.com/msicom ), MSI 코리아 홈페이지( https://kr.msi.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