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래픽카드, 게이밍기어 등 게이밍 하드웨어 및 컴퓨팅의 혁신적인 라인업 등 발표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세계적인 게이밍 하드웨어와 컴퓨팅 솔루션의 리더로서 세계 최대 규모의 첨단기술 관련 산업 전시회인 CES 2021에서 다양한 혁신 기술들을 발표하는 ‘MSI Premiere 2021: Tech For The Future’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MSI의 마케팅 부사장 Sam Chern은 “MSI는 전 세계에 새로운 기술이 포함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오랜 시간 동안 연구해왔으며, 이번 발표에서는 2021년에 출시될 최고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언급하였으며, “게이밍 및 크리에이팅 부분과 비즈니스 컴퓨팅에서도 한 단계 높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발표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말하며 이벤트의 시작을 알렸다.

 


MSI 지포스 RTX 30 시호크 그래픽카드 시리즈
MSI 시호크 시리즈는 여러 세대에 걸쳐 검증된 MSI 수냉 쿨링 기술을 비롯한 혁신적인 기술과 엔비디아의 2세대 아키텍쳐인 지포스 RTX 30 시리즈가 만나 더욱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수냉 쿨링 기술과 공냉 쿨링 기술의 장점들로 결합된 MSI 시호크의 쿨링 기술은 쿨링 성능을 극대화하면서도 조용하며 그래픽카드와 함께 올인원 쿨링 솔루션이 함께 제공되는 고성능 그래픽카드이다.

 


MSI 슈프림 그래픽카드 시리즈
MSI의 새로운 고성능 라인업인 슈프림 시리즈는 모든 부분에서 최고 수준의 능력을 발휘하는 그래픽카드를 현실화하였다. MSI 슈프림 그래픽카드는 강력한 내구성을 위해 강화된 전원부와 세계 최고의 쿨링 기술인 트라이프로져2S가 탑재되어 최고의 성능과 함께 강력한 쿨링을 바탕으로 높은 퍼포먼스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한다. MSI 슈프림 시리즈는 오랜 기간 연구 끝에 개발된 명품 그래픽카드로 사용자가 게이밍을 더욱 몰입할 수 있으며 까다로운 컨텐츠 제작에도 MSI의 가치를 분명하게 체감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MSI GM41 게이밍 마우스
MSI GM41 게이밍 마우스는 게이밍 상황에서 가장 쉽고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가장 가벼운 무게를 채택하였다. 고성능 옵티컬 센서는 정밀하면서도 빠른 반응속도를 자랑하며 최대 16,000 DPI을 지원하여 정확한 조작으로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새롭게 개발한 ‘MSI 프릭션프리’ 케이블을 탑재하여 마우스 패드 또는 책상 등 어떤 환경에서도 최소한의 움직으로도 더욱 정확한 조작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MSI 마케팅 부사장 인 Sam Chern은 "게이밍과 크리에이팅 및 비즈니스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로서 계속해서 최고의 제품 라인업을 제공하는 동시에 모든 측면에서 사용자의 경험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앞으로도 MSI는 계속해서 흥미로운 소식들을 전할 것입니다.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하며 발표를 마쳤다.


MSI가 발표한 CES 2021 – Tech For The Future는 MSI 홈페이지 ( https://kr.msi.com/Landing/msipremiere2021 )에서 다시 볼 수 있으며, MSI 그래픽카드 및 게이밍기어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코리아 홈페이지( https://kr.msi.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