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5g 초경량, 고성능 게이밍 센서, 인체공학적 설계로 완벽한 게이밍 환경 제공



㈜엠에스아이코리아( https://kr.msi.com/ , 대표 공번서 )는 가장 가벼운 무게와 고성능 게이밍 센서와 스위치를 탑재한 ‘MSI GM41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MSI GM41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는 모든 부품을 가능한 가볍도록 제작하며 대체적으로 무거운 일반 게이밍 마우스에 비해 불과 65g의 초경량 무게로 격렬한 게이밍에도 민첩하면서도 정밀한 게이밍을 가능케 한다. 게이밍 센서는 최고 성능의 PMW-3389가 탑재되어 격렬한 게이밍 중에도 더욱 세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며, 최대 16,000DPI와 400IPS의 추적속도, 1,000hz의 응답 속도를 통해 섬세한 움직임을 수행하여 빠르고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스위치에는 최대 6천만번의 클릭을 보장하는 강력한 내구성의 옴론 게이밍 스위치를 탑재하여 격렬한 게이밍에도 안정적으로 오래도록 사용이 가능하다. 측면에 위치한 다이아몬드 패턴의 미끄럼 방지 텍스쳐 마감으로 게이밍 중 미끄러지지 않는 견고한 그립감을 제공하면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어떠한 그립법에도 편안한 게이밍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MSI가 자체 개발한 꼬임 방지 케이블은 마우스패드 또는 책상과의 마찰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어 케이블이 방해되지 않아 온전히 게이밍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MSI GM41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는 MSI 드래곤 로고에 1,680만 가지 색상의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하여 4가지의 설정된 RGB효과뿐만 아니라 미스틱 라이트 싱크를 통해 다른 RGB LED와 동기화하여 자신만에 게이밍 환경을 만들 수 있다.

‘MSI GM41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코리아 홈페이지( https://kr.msi.com/ )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