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B550 구매자 대상 사용기 작성 시 3만원 문화상품권 증정

- 추가 사용기 작성 시 1만원 스팀월렛 추가 증정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5월 중 MSI B550 메인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4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MSI B550 메인보드 5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SI B550 게이밍 메인보드를 구매한 고객은 문화상품권 3만원을 증정하는 ‘MSI B550 메인보드 5월 사용기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며, 별도의 사용기를 추가로 작성하는 경우 스팀월렛 1만원을 증정하는 ‘MSI 메인보드 5월 사용기 이벤트’에도 함께 참가할 수 있어 최대 4만원의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각 이벤트 참가 방법 및 주의사항은 MSI 사용자 카페의 이벤트 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문화상품권 증정 사용기 이벤트 안내

https://cafe.naver.com/msicom/209249

 스팀월렛 증정 사용기 이벤트 안내

https://cafe.naver.com/msicom/209246


또한 MSI가 진행하는 5월 메인보드 전체 이벤트 안내 역시 MSI 사용자 카페(https://cafe.naver.com/msicom/209256)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MSI B550 메인보드는 최신 라이젠 CPU를 지원할 수 있도록 강화된 전원부와 MSI의 독자적인 설계를 적용해 ‘라이젠 국민 메인보드’로서 사랑받고 있다. 특히 밀리터리 클래스 인증 부품과 PCI-E 보호 솔루션인 ‘스틸아머’를 적용하여 높은 내구성을 확보했으며 ‘DDR4 부스트’ 등의 기술을 통해 퍼포먼스는 물론 안정성까지 끌어올렸다. 이외에도 PCIe 4.0와 최신 Wi-Fi 6 무선통신을 지원해 뛰어난 연결성을 바탕으로 더욱 편리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단, 일부 제품은 Wi-Fi 미지원)

MSI 메인보드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