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나틱하이구단 공식해체 입장 전문 ]

안녕하세요. 루나틱하이 김태수 감독 입니다.
송구스럽게도 루나틱하이 구단 해체를 발표하게 되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해체 사유는 급격하게 변화하는 오버워치 대내외 상황에 쉽게 대응하기가 어려웠으며, 본사 자체적으로도 게임단의 지속적인 투자 여부와 사업성에 확신을 가지지 못한 점, 그리고 구단, 스테프, 선수들 간의 다양한 입장을 하나로 통합하지 못한 점 등의 여러 사안을 스태프 및 선수들과 최종 협의한 결과 루나틱하이 구단을 해체하기로 부득이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또한 중국 대회 및 컨텐더스 참가여부를 빠르게 결정해야 하는 시기와 맞물려  오버워치 리그 및 선수, 팬 분들께 더 이상 실망을 드려선 안 된다 생각되어 갑작스럽게 발표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루나틱하이 구단은 기존 선수들이 타 구단으로의 이적이 보다 수월할 수 있도록 모든 선수들과의 계약 권한을 포기 하며, 이적이 가능한 구단들과 최대한 협의 중에 있습니다. 선수들이 입장에서 피해가 없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루나틱하이 구단 해체 후 당분간 게임단을 창단할 예정은 없으며, 현재 진행 중인 사업에 매진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루나틱하이 게임단을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끝까지 함께 하지 못한 부분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

아쉽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