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굳이 이럴필요까진 없지만 당신들의 댓글에서 핵쟁이니 신고도안하는둥 해서 인증한다. 
    신고는 파일까지 디코주소까지 파일첨부해서 보냈음.그리고 영원하다던 핵들다 밴시작 시켰고.
    작년말 크땡핵팔이 일당을 구속까지 시켰다. 그이후로 크땡은 계속 밴중
    핵쟁이라고? 난 내계정에 핵플레이하려고 핵사용해본적 없다. 
    다시한번 느낀건데. 글올린거 후회중임. 내가 어그로?? 신고한날자보면 알겠지만. 작년중반부터.올해말까지.했고.
    그리고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핵을 단속하고 밴을 하는데에 있어서 일정하게.한달에 한번으로
    단속 패턴이 바뀌어서 유져들을 갖고노는 블쟈에게 그리고 참고하라고 유져들에게 경고한거다.
    블쟈는 핵을 용인하며 가고있다고.,뭔 어그로에 관심충이여.

그냥 이대로 즐겜들하세요.
 저번에 핵관련 사실들을 올린 게시글에서. 블쟈가 하고있는 짓거리가 문제있고. 마치 펍지마냥. 
핵단속으로 계정장사나 하고있다는 취지의 글을 올렸었지요. 

많은 댓글을 보고 핵홍보다 광고다, 핵쟁이가 경험담 올렸다 라며 비난 댓글을 많이 받았었습니다. 
머, 그런 비난글이야 뭐대수롭지않게 올라오는곳이 인벤이라 생각을해도. 
이젠 감좀 잡으시고. 왜 지금 상황이 좋지 않은지. 아셔야 한다는 취지로. 다시 추가글을 올려봅니다. 

2~3일전 대규모 밴웨이브가 있었습니다. 

대상은 먼저,크땡( 한달에한번 정기적으로 밴당하고있는 상황임) 이 밴웹으로 대량 밴이되고.
2일후에 언리땡이 밴웹이 있었습니다. 
다른 소규모의 핵들도 물론 있었겠지요. 이후 며칠후에 언땡도 밴웹을 당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정말 웃긴사실이 나옵니다. 
이번 옵치 업데이트 이전(한달전까지)에 한판이라도 핵을 사용한 언땡,크땡 유져들은 밴이됩니다.
그리고 업데이트 이후에 시작한 핵쟁이들은 살아남습니다. 이 의미는. 이 핵쟁이들은.사용기간별로
옵치가 일단 놔두는겁니다. 앞으로 2주에서 4주간 핵사용하고 그담에 또 단속으로 밴을 시키죠.
매주 혹은 매일 밴웹을 시키는 경우는 본적도 없고 그런일도 절대 없었습니다.
한달전 딱 한판만 했던 핵쟁이도 밴을 당하는 그런 기록을 파악할줄 아는 블쟈가 
절대로 매일 밴을 시키지 않습니다.

여기서 팩트만 말하자면. 핵쟁이들 핵팔러들은 밴이후 이렇게 얘길합니다.
-어 내계정은 밴안댕햇네.
-하나는 밴이고 나머지는 밴 아니네.

이런말들이 대부분이죠, 그리고 공식적으로 발표합니다. 디텍이 아닙니다. 라구요.
밴웹이랑 디텍이란 두 단어의 차이에 핵쟁이들 특히 핵팔러들은 민감합니다. 

밴웹에 재수없게 걸린것뿐이지 디텍이 아니라고..주장을 합니다.( 디텍은 잠시만 접속해도 바로 밴당할 기록을 남기는것)
그리고 버젓이 또 핵을 판매합니다.  여기서 웃긴건 블쟈가 어제까지 핵사용한 사람은 밴시키고 
오늘부터는 밴안합니다. 그리고 다음달에 다시 밴합니다. 
( 펍지가 써먹던 수법이죠..실제 그들의 상황은 어떤지몰라도..유져들입장에선 핵단속을
할수있음에도 시간을 주고, 매주,매일,매시간마다 한판만해도 기록에 남겨서 몇주뒤에 밴을 시킬 능력이있는 블쟈가
 그렇게 핵을 사용하는 놈들에게 여유시간을 줍니다.) 

한마디로 핵계정도 자기들 고객이고 매출로 연결되기에 불법인 핵을 단속하지만 
몇주의 시간을 줘서, 밴을 당하더라도, 그 몇주의 시간을 못잊게 하여 다시 어카운트를 구매하게 만드는거죠.

다음은 현시각 핵팔러들의 디코 상황입니다. 
크땡은 이미 실밴도 많고 밴웨이브 대량밴이 정기적이라 핵팔러와 홍보직원들의 지들끼리의 리그가 되버렸습니다.
그래도 옵치계정이 저렴해서 계속들 구매하고 사용 합니다.

언리땡의 핵팟구인 상황입니다. 
옹호..( 같은 팀의 핵팟플레이어를 옹호합니다..핵이라고..지적한 사람만 게임안에서 ㅄ 되는거죠.)
자경,플다,골플,구간도 다양하네요. 


언리땡의 현상황입니다.
디텍이되서 다 밴이되었지만 업데이트 이후에 새로 플레이한 계정은 살아남습니다.
살아남은 계정은 다시 다음달쯤 밴이되겠지요. 물론 그동안 선량한 유져들은 
헤드샷 기증을 합니다.( 하나도 안터졌다는 디코유져들 채팅..쟤들은 다 홍보직원입니다)

결론, 블쟈도 이젠 믿을게 못됩니다. 
 핵단속으로 돈벌이 나선 기준 이하일뿐. !!
당해도 알고 당하시라는 의미.그리고 블쟈가 나아지길 바라는의미에서 올립니다.
추신. 저 핵쟁이 아닙니다~아는동생이 초대해줘서 디코채널 살아있을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