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글을 존1나 못써서 맥락이 조금 뒤죽박죽 할수 있는데 이해해주세요!!!!

제가 피방에서 g102마우스로 계속 플레이하면서 그마도 찍고 하였는데요. 어느날 마우스를 한번바꿔보자 해서 g903을 사서 4개월쓰는데 뭔가 쓰다보니 무겁고 손이 아파 팔아버렸고, g304를 구입하여 2개월동안 쓰다 또 뭔가 안맞아서 팔고 지프로 무선을 사서 쓰다보니까 지무선도 제가 딱 잡았을때 편한 그립이 아니더라고요...그래서 지무선도 2주만에 팔아버려서 일단 집에 남아있는 g102,g403으로 사용을 하긴 하는데 마우스를 어떻게 골라야 할까요....


일단 손크기는 f11에 손크기 19cm.10cm.10cm입니다. 그립은 클로그립이라고 하기보단 하이브리드 그립 같아요 손바닥도 어느부분 닿으면서 손가락은 클로그립처럼 잡아요!

그렇게 마우스 바꾸고 난 이후부터 뭔가 계속 안맞고 감도도 바꾸게 되어 본계정을 계속 못돌리게 되네요ㅠㅠ 마우스를 바꿔야 할까요..

사람들이 전부 지무선이 좋다고 해서 딱 잡아봤는데 키압도 너무 약하고 편한 그립은 아니더라고요..그리고 원래 피방유저였는데 컴사서 집에서 플레이 하다보니까 옛날에 피방에서 했었던 폼도 안나오고 그러네요 ㅠㅠ어떡해야할까요


아 그리고 제가 앉기 키를 마우스 옆 클릭으로 하는데 g102가 앉기 키가 젤 좋은 위치였는데 다른 마우스들은 전부 불편한 위치라 좀 제 생각으로도 무빙이 좀 단순화 되어가는것 같아요 .. 마우스 옆클릭으로 앉기키 안쓰고 ctrl사용할려고 해도 위도 빼고는 너무 힘들어요..3년의 습관을 바꾸기는 어렵네요ㅠㅠ그래서 다시 g102로 돌아가려고 해도 또 102가 안맞고..이젠 저한테 맞는 마우스가 없어 진것 같아요.. 그래서 계속 부캐로 플레구간에서만 하게 되네요.. 좀 도와주세요 마우스를 바꿔야할까요..어떡해야할까요..?

맥락도 잘 안맞는것 같은데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