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오버워치 핵이 핫하기에 핵 판매사이트가 늘고있습니다. 사이트를 바라만보고 사이트를 직접적으로 재재하는 루트를 잘모르고있는사람들이 많은거같아서 정부에서운영하는 사이트 재재기관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네이버에 게임물관리위원회 를 검색해주세요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query=%EA%B2%8C%EC%9E%84%EB%AC%BC%EA%B4%80%EB%A6%AC%EC%9C%84%EC%9B%90%ED%9A%8C&sm=top_hty&fbm=0&ie=utf8

 

 

참여마당 > 불법게임물 신고 버튼을 눌러주세요

 

 

 

 

 

 

누르게되면 이런창이 뜹니다 불법게임물 신고버튼을 눌러주시고~  [비로그인도 신고가능]

 

(대거작업장 큰 핵판매장 정보입수해서 보내면 포상금도 지급됩니다 자세한건 포상금규정을 확인해주세요)

 

 

 

신고종류는 PC온라인 이걸로해주시고 > 증거자료 : 첨부파일란에는 > 메모장에 글을적은뒤 첨부파일로 첨부해서 신고하시면 됩니다.

 

그게편해요 다 작성후 신청을 누르면 담당기관에 인계됩니다.

 

 

 

 

이렇게 사이트를 찾아내서 지금까지 30곳넘게 정지를 먹였습니다. 나름 정부에서운영하는기관이라 사이트블럭에는 확실한 효과가있습니다.

 

 

네이버블로그나 , 티스토리 , 구글사이트 , 다음블로그 등등 모두 여기다신고해도 싹다 블락 먹습니다

그러니 사이트가 아니더라도 블로그 자그마한 공유사이트를 보시더라도 꼭 신부탁드립니다!!!

 

 

 

 

----

 

 

 

 두번째로 오픈채팅방으로 핵을파는 핵쟁이 신고하는방법 입니다.

 

 

 

톡방을 열고 오른쪽 위에  종그림 옆에 - - - 더보기 클릭  아래메뉴에 신고하기 클릭 > 기타 > 신고 버튼누르면 오픈채팅방도 신고가 되며 정지먹습니다.

 

 

 

 ----

 

 

 

 

세번째로 유트브로 판매하는 핵영상을 보신분들은 이렇게 신고해주시면됩니다.

 

 

 

 

아래보시면  ***더보기 버튼클릭 신고버튼 눌르신후에

 

 

유해한 위험 행위 기타위험한행위 클릭해주시고 신고사유를 쓴후에 보내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유튜브측에서 신고내용검토후 유투브채널 블럭시킵니다.

 

 

 

 

-

 

핵을쓰시고잇는분들 마음을돌려서 핵사이트신고부탁드립니다.

 

내가 알고있는 핵사이트들  핵유포 블로그 비공개카페 등등 신고하면 모두 블럭먹습니다.

 

사이트뿐아니라 불법적인 핵 공유현장 링크만첨부하고 해도 신고가접수됩니다.  

 


 

 

 

 

 

 

핵사이트  ,  유튜브도 박멸시켜봅시다!

 

유저여러분들의 많은신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 공지가 떠서 봤지만 아직 하루에 100명이라는 숫자의 핵이 활기를 치고있습니다.

 

적은수치지만 핵이있기에  오버워치 클린을 위한 활동은 멈추지 않을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