둠피스트는 모든 스킬에서 미친듯한 소음이 나서 천상계에서는 차징이 끝나기도 전에 혹은 e를 착지하기 전에 상대방이 쏜 수면이나 섬광에 맞고 뒤지는 경우가 잦다. 그러나 그 소음 약점이 오히려 '낚시'에 이용된다면...?

이 기술들은 옵션이 아니라 필수적이다. 이 낚시를 모르면 위로 올라갈 수록 둠피하기 힘들 것이다.

1. 엄폐 우클 낚시
벽을끼고 정면에서 차징하다가 어깨만 보여주고 취소하고 다시 벽뒤로 숨는다. 상대쪽에 아나나 로드호그가 있다면 70%확률로 수면총과 갈고리가 빠지게 된다.

2. 맥크리 섬광 낚시
골목에서 발소리를 잘 듣고 맥크리가 근접하는 것을 벽을 끼고 기다리다가 몸을 잠깐 보여주고 총한발 쏘고 벽뒤로 점프하면 70%확률로  섬광 뺄 수 있다. 둠피스트 본인은 벽뒤로 안전하게 숨어서 난사나 헤드샷을 맞지 않는다.

3. 측후면 스킬 소음 낚시
적들이 오기 힘든 곳(2층 같은 곳) 적들의 측후면에서 벽을 끼고 우클 차징과 E 스킬을 번갈아 가면서 3초 간격으로 허공에 사용해준다. 

그러면 상대방 진영은 혼비백산하면서 뒤로 빼게된다. 수비할때 시간끌기 좋다. 또한 상대방 시선이 전부 이쪽을 향하게 되므로 압도적인 탱킹이 가능하다. 

그러나 우리는 벽을 끼고 안전하게 스킬 소음만 내고 있기 때문에 앵간하면 죽지 않는다. 상대가 추격해오면 도망가면 된다. 상대가 완전히 무시하고 전진한다면 진짜로 들어가서 때리자. 적들이 낚시인줄 알고 반응 안하다가 맞고 죽게된다. 적 아나는 둠피가 스킬 소음내는 것때문에 힐을 제대로 못할 것이다. 이 방법은 상대가 둠피 포커싱에 집중할 수록 오히려 큰 이득을 보게된다. 이 방법을 잘 쓰면 상대가 맥 호그 아나라도 적절히 본전을 뽑을 수가 있다. 

대신 이방법은 둠피스트 본인이 아니라 팀원들이 잘 해줘야한다. 팀원들에게 어그로가 충분히 끌렸다면 낚시에 집중하지말고 진짜로 들어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