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yFoxes 파트너 팀 에서 스폰서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안녕하세요, NA 컨덴더스 SkyFoxes 파트너팀 매니저 Beluga입니다.
현재 저희팀은 한국에서 활동중이며  더욱 발전하기 위해 스폰서쉽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
이제 e스포츠는 게임이라는 산업의 울타리를 넘어 올림픽 정식 종목으로까지 그 위상을 높이려는 모양새입니다. 
이에 발맞춰 글로벌 마케팅의 새로운 루트로도 부상하고 있습니다.

E스포츠의 세계규모는 약 6천7백억원으로 조사되고 있습니다. 가장 큰 시장은 역시 아시아로 약 6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E스포츠는 특이하게 유럽이나 북미지역이 아닌 우리나라를 중심으로 시작된 스포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국이 최근에 엄청난 기세로 투자를 하고 있는 상황이며 비디오 게임이 시장의 주를 이루고 있는 일본의 경우에는 느리지만 조금씩 성장을 하고 있는 추세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가 활동하는 오버워치 게임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팀 기반 멀티플레이 하이퍼 FPS게임으로써 출시 직후인 2016년 5월, GameSpot은 9/10, The Escapist는 5/5, IGN은 9.4/10 등 주요 웹진들의 높은 평가가 이어졌으며, 북미/유럽의 언론매체들도 호평을 쏟아냈습니다.

출시 초기 2016년에는 한국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와 경쟁하던 유일한 온라인 게임으로까지 성장했었으나 여러 문제점이 부각되어 2017년에는 그 점유율이 크게 떨어지고 리그 오브 레전드와의 격차가 많이 벌어졌습니다.
그러다 2017년 하반기부터는 하락세도 완만해지고 안정권에 들어 9~10% 정도의 PC방 점유율을 2018년 9월 기준 약 1년간 유지하고 있습니다.
------------------------------------------------------

점점 커지는 E-스포츠 시장 규모는 아시다 시피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저희는 비록 신생팀이지만 NA(북미)컨텐더스팀인 SkyFoxes와 파트너쉽을 맺고 저희의 유명세를 알리는 중입니다.

또한 선수 개개인의 경력이 이미 컨텐더스,Apex를 경험했거나 또는 프로를 지향하는 등 매우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팀은 프로가 되기위해 활동하며 파트너로 함께 일할 브랜드의 마케팅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선 저희와 스폰서쉽을 맺으신다면 저희는 귀사의 브랜드의 마케팅을 돕기 위하여 체계적인 방안을 마련했습니다.

첫번째로 SNS페이지를 열어 팬층을 모집하여 스폰서의 마케팅을 돕겠습니다. 그다음 선수 개개인별로 방송을 하여 스폰서분들을 널리 알리겠습니다.

또한 여러가지 온,오프라인에 참가하여 팀의 유명세를 알림과 동시에 스폰서분들의 마케팅을 돕겠습니다.



저희팀이 필요한 스폰은 합숙,대회경비,게이밍기어 등등 여러가지 크고 작은 스폰들입니다. 어떠한 스폰을 받든지 귀하의 브랜드 마케팅에 열중하고 감사하며 활동하겠습니다.

저희팀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자세한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로스터 및 선수개인정보는 연락 주시면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

SkyFoxes 파트너팀 매니저 Beluga 드림

Information

Partner team : https://liquipedia.net/overwatch/Skyfoxes
E-mail : qpffnrk0564@gmail.com
Kakao Talk : qlenfrl2017
Contact : 010-9975-0564 or 010-5221-4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