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는A.T(AimTrue?=에임실화냐?) 입니다. 인원을 모집합니다.  밑에 자세하게 적어놓겠습니다. 읽고 톡주세요. 밑에 영상도 봐주세요^____________^⭐

⭐A.T클랜에서 클랜원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에임이 좋든 안 좋든 (여기 클마도 에임이 그닥....ㅠㅠ 그래도 괜춘합니다!!) 편하게 친목하며, 멘탈 강한 분을 모집합니다! 들어와서 사람들하고 적응 못하면 어쩌지? 라는 고민 할 시간조차 주지 않아요, 들어와서 이야기하는데 그냥 한마디 툭 던지고 끼면 됩니다, 다들 착해서 금방금방 친해질 수 있습니다! 

⭐가입조건⭐

*남자는 군필자, 여자는20살부터 받습니다.(클랜에 학생들(극소수)도있습니다.)

* 티어는 실버~다이아까지 모집하고 있습니다. (현재 실골플이 대부분입니다.) 

* 예의와 개념이 충만하신 분 충만하다 못해 넘치시는 분 저희가 사랑해드릴께요 환영!!!

* 원활한 브리핑 가능유저를 모집합니다. (마이크가 안되는 유저는 불가능합니다!!)

* 멘탈 짱짱 건강한 사람 원합니다! (졌다며 남탓, 한숨쉬고 트롤 행동을 보이는 유저는 저희가 사양하겠습니다.)

* 단톡 방과 게임에서 항상 예의 있게 행동하는 분들!

* 단톡방에서 눈팅 하시는 분들 죄송합니다, 저희는 같이 재미있게 떠드실 분을 선호합니다.

* 같이 힘을 합쳐 으쌰 으쌰 게임 하실 분을 원합니다.

* 2주에 1번씩 내전을 하고 있습니다. 시간을 투표로 정해서 내전을 하고있습다. 많은 참여 가능하신 분 선호합니다.

⭐앞으로 꾸준히 옵치를 즐기며, 트롤이 많아 혼자 경쟁전 돌리기 두려우신 분들! 걱정 마시고 편안하게 밑에 카톡으로 톡 주시면 됩니다.(댓글 문의는 받지 않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저희가 사양 합니다 -

* 일베, 메갈, 워마드 등의 특정 극단주의적 커뮤니티 사용자는 죄송합니다. 

* 버스충, 대리충, 티어부심 전부 죄송합니다. 

* 이중클랜, 철새, 비매너, 잠수 사양합니다.

* 삼일동안 활동안할 시 제명 대상이 됩니다. 짤리지 않기 위해 단톡방에 가끔 나타나는 그런 분도 사양입니다.

* 저희는 예의를 제일 중요시 여깁니다! 예의 없으신 분들은 저희가 극구 사양합니다.

⭐A.T 가입신청 방법⭐

본명

나이

성별

최점

현점

어디서보고왔는지

어필글

작성 한 후 mjs2199 으로 카톡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