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실력 키우고 싶다! 피드백 받고 싶다!
나 실력 좋다! 오지랖 넓어서 아는 거 남한테 막 알려 주고 싶다!

전부 전부 전부

환영!



[ AGAVOND ]

실력지향 클랜
클랜 내 티어상승 실력상승을 위한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으며, 지루하지 않게 상품이 걸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이 걸린 이벤트는 모두가 평등하게 받을 수 있게끔 기획하고 있으며 시즌제로 진행하는 멘토 멘티 시스템은 상품을 통해 승부욕을 자극하게끔 구축되어 있습니다.

또한 칙칙하게 오버워치만 하는 것이 아닌 아가본드만의 특별한 마인크래프트 서버를 즐겨 보실 수도 있으며, 다양한 게임도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그 게임이 없다면 사주는 아량넓은 클랜장까지...!

저희는 주 1회 내전을 필수로 참가해야하는 룰이 있기 때문에 시간이 널널하신 분들이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지하게 실력향상을 꿈꾸고 있지만 갈피를 못 잡는 분들도 환영합니다. :D
하지만 클랜 내에서 어장질을 하며 친목 라인을 구축하려는 분은 환영하지 않아요 :(

★가입 조건★
3000+ 이상의 평일, 주말 모두 시간이 되시는 분 대리, 버스, 계정매매, 여미새, 남미새, 여왕벌 등등 타 클랜에서 받지 않는 분들 저희도 안 받습니다.남자는 18세 이상, 여자는 17세 이상부터 받고 있습니다.마이크를 열심히 사용 안 하시는 분은 테스트도 안 봐드립니다.

▶가입 절차◀
오픈채팅 문의 → 디스코드 링크로 가입 → 가입 문의 후 승인, 일정 투표 채널에서 일정 투표 → 내전 형식의 스크림 진행 → 합격 통보 후 클랜 초대

오픈채팅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