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란빠따노님의 사냥rpg를 수정한 환생사냥rpg입니다.

그란빠따노님의 사냥rpg 소개영상

-> https://youtu.be/hY-mpLvGwDE

2팀에는 ( 젠야타, 솔져, 바스티온, 아나, 로드호그, 메이 )를 넣으셔야합니다.

최종보스 메이를 3번 처치하면 승리!

게임 코드 7VZD6


사냥을 해서 얻는 포인트로 스텟을찍으세요(POWER UPS 상점)

단, DAMAGE값은 일정치 이상 찍으셔도 실제로는 적용되는 한계치가 있습니다(영웅마다 다르나 대략 10만정도로 예상)

그렇다면 더욱 강해지기 위해선 환생이 필수적인데요,

300레벨을 찍으셨다면 환생을 통해 어빌리티를 강화하세요.

어빌리티(특수능력) : 쿨타임마다 공격에 추가데미지가 붙는 패시브효과

로드호그는 최소 1번의 환생을 해야 갈 수 있는 환생사냥터이며, 처치시 어빌리티데미지가 50씩 오릅니다

최종보스인 메이 입장에는 제한이 없으나,

3환생은 기본에 로드호그를 충분히 잡아 어빌데미지를 올려놔야 잡을 수 있습니다.


* 수정내용(6월 28일~29일)

HUD추가

경험치를 약 9배(8.833배) 더 얻을 수 있게 했습니다

경험치를 얻는속도가 빨라 레벨상승 트리거가 멈추는 현상 해결

몹을 빨리잡아 생기는 스폰 지연현상 해결

데미지 1000배, 체력1000배 구매 비콘

환생 기능(최대 3번가능) : POWER-UPS 상점에서 LEVEL 300->0의 보라색 구 비콘에서 상호작용으로 가능

환생시 어빌리티 쿨타임 감소(초기 4초에서 1.3초씩 최대 0.1초)

중급물약을 삭제하고 회복능력 추가(초당500증가 -> 머니 10000)

최종보스 메이추가

어빌리티 이펙트 간소화(렉방지)

메이존에 들어가서 호그를 잡는 버그수정(6월28일자)

메이 밸런스조절(6월29일자)


* 패치예정 (6월 30일~31일)

아군 영웅밸런스조절, 신규보스 추가예정(하위몹인 솔져와 젠야타중 하나는 없애고 경험치보정)

편의성패치 및 UI수정

신규 어빌리티 - ??



- 잡설

GRANBattaNo 님의 사냥rpg를 하다가 재미들려서 제가 직접 수정하며 워크샵에 입문하게 됐습니다.

워낙 군더더기 없이 잘 만들어져 있어서 저는 그냥 유저들이 재밌어 할 것 같은 방향? 으로 수정만 했는데

생각보다 입소문을 타서 그런지 사용자게임에 '사냥', '버섯', '환생' 을 치면 즐겨주시는분들이 많더라고요.

마음대로 수정을 하긴했지만 원작자께서는 제 방에 들어오셔서 원조맵보다 인기가 많다고 말씀하시면서도 개의치 않아하시며 대인배의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제가 수정한맵의 방을 들어가면 많은분들이 저보고 제작자라고 하시는데 저는 그냥 수정만 한 사람입니다.

환생기능에 무게를 싣다보니 여러가지 디테일한부분은 잘 살리지 못했는데 그런 디테일한 부분을 즐기고 싶으시면

그란빠따노님의 원조 사냥rpg도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