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쉐: 불&방해를 나무로, 물&독을 어둠으로 바꾸고 REX로 변신 (기존 로쉐 대비 속흡 무효 없음)

REX: 10턴간 조작시간 2초 연장하고 프레이야로 변신 (기존 스킬이랑 지속 턴 다르고 방해랑 독이랑 나무로 변환하는거 없음)

프레이야: 3턴간 회복력&어둠 공격력&나무 공격력 2.5배가 되고 소니아로 변신 (기존 대비 턴감...이 없을거임 아마도)

소니아: 모든 드랍 잠금 해제하고 나무&어둠 2색진 판갈이 후 오딘으로 변신 (기존 대비 바인드랑 각무회인가가 없을거임 아마도...)

오딘: 지울 수 없는 드랍 상태, 바인드, 각무 모두 해제하고 제라로 변신 (기존 대비 인핸스 없고 지울 수 없는 드랍 상태 회복 추가)

제라: 모든 드랍 잠금 해제+나무&회복 2색진+2콤보 가산하고 지라이야로 변신 (기존이랑 같음)

리더스킬이랑 각성도 다르긴 한데 그건 그냥 그러려니 하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