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라인]

00:00 8레벨
02:11 9레벨 (어시스트 무효)
06:25 10레벨 (뒷구 없음)

[Lv.8]

네프티스, 에리스, 카미무스비, 페논, 판도라 / 네프티스

※ 고정팀 구성입니다.

1층/가면 4마리: 어둠 1횡+콤보로 넘어갑니다. 어둠 1횡 안되면 네프티스 써도 무방

2층/가이아: 페논을 썼을때 가드브레이크가 가능한 상황에서 페논 쓰고 가드브레이크로 넘어갑니다. 3턴의 시간이 주어지기 때문에 그 동안 가드브레이크가 가능한 상황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3층/포크로어: 에리스로 각무 해제, 카미무스비로 회복하고 배수 발동으로 넘어갑니다.

4층/쿠로네: 선제 맞은 후 바로 공격하면 스봉 걸릴 수 있습니다. 1턴 적당히 버텨주고 룰렛 맞은 다음에 남은 스킬 이용해서 넘어갑니다.

[Lv.9]

발렌타인 이데알, 아마미야 렌, 챠콜, 아텐, 바르디턴 / 발렌타인 이데알

※ 콤증 리더 쓰는게 좋습니다.
※ 기본으로 콤보드랍이 떨어지는 구성입니다.

1층/펜릴: 3턴의 회복을 못 지우는 디버프를 버티고 넘어가거나 해제하고 넘어갑니다.

2층/판도라: 5턴 각무와 함께 독, 맹독, 방해, 어둠, 회복을 6개씩 생성하고 10콤을 요구합니다. 10콤에 실패하면 모든 서브에게 바인드를 뿌립니다. 독이랑 맹독이 헷갈려서 실수하기 좋습니다. 그냥 판갈이 쓰는걸 추천

3층/체스터: 15콤보 이상을 요구하고 룰렛 2개 생성 후 7×6 드랍판으로 드랍판을 넓혀줍니다. (7×6으로 입장 시 선제공격) 3번의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에 그 전에 15콤보 이상을 달성 하셔야 합니다.

4층/라지엘: 50% 근성에 17콤보 이상을 요구합니다. 일정한 턴마다 전멸기를 쓰기 때문에 얘도 주어진 턴이 많지 않습니다. 판갈이나 스킬 최대한 활용하면서 넘어갑니다.

5층/제우스 GIGA: 21콤보 이상을 요구하면서 공격력을 반감합니다. 콤보드랍 나와도 이건 진짜 너무하다 싶을 정도의 콤보 요구량입니다 ㅜ 최대한 콤보드랍 모아서 넘어가도록 합시다.

[Lv.10]

파스카 (데잔), 밀리오 (명계 플로우), 환생 호걸의 여무장 (메릴&무지나&노잉 카드), 아캄토름 (조이라 카드), 극성 뇌신 (환룡창부 인피니티 레이지) / 극성 뇌신 (환룡창부 인피니티 레이지)

※ 풍신류 필요 없어서 밀리오 안써도 됩니다.

1층/타나토스: 3턴 시간 주어진 동안 넘어갑시다. 잠금 뒷구는 해제해줘야 솔&마니에서 선제 안맞습니다.

2층/헤라 소웨르: 각무 해제하고 배수 발동해서 넘어갑니다.

3층/나인가루다: 추가타 처리합니다. 첫턴 인핸스 쓰기 때문에 추가타 못하면 난감한 상황 올 수 있으니 잠금해제 판갈이 하나정도 구비해두는걸 추천.

4층/페르세우스: 7×6 드랍판 리더로 입장하면 여기서 초암흑 뒷구가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그 외에는 7×6 드랍판 버프 받고 편하게 넘기면 됩니다.

5층/솔&마니: 잠금 뒷구 디버프 있습니다. HP가 높은 편이기 때문에 주의하면서 잡아줍니다. 죽을때 턴밀 주의.

6층/마이네: 조작시간 반감 주의하면서 배수 발동합니다. 패턴들에 그라비티 달려있고 룰렛 패턴 있으니 주의.

------------------

9레벨 뭐하잔건짘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