ボイス&ゴッドフェス開催!

기간 : 8월 31일 12:00 ~ 9월 7일 11:59

위의 기간 동안 보이스&갓페스티벌이 개최됩니다.

해당 가챠에서는 '녹용환사 소니아', '영용환사 네이'외에 히로인 시리즈에서 등장하는 '회상의 시여신 플레나'등이 등장합니다.

※ 아래에 등장하는 픽업 대상 몬스터들은 라인업의 일부입니다. 전체 라인업 및 세부사항은 8월 31일 12:00 이후부터 게임 내에 표시되는 '라인업' 버튼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향후 일부 몬스터의 보이스 구현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해당 가챠의 라인업 중 일부 몬스터는 향해 패치를 통해서 스킬 보이스 각성을 부여받을 예정입니다.

구현 예정 몬스터

마도서의 환마 이르미나수화의 희여신 우르카(플레나)영용환사 네이완용환사 코튼

(추후 해당 몬스터들의 진화체에도 보이스 추가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해당 몬스터들은 보이스 각성이 적용되면서 각성 스킬이 일부 조정될 예정입니다.)

- 아래의 기간 동안 스페셜 던전에 '나이트메어 스트리트'가 복각합니다.

기간 : 09/03(월)00:00~09/09(일)23:59

던전은 중급~초지옥급으로 구성되어 있고, 또한 서브를 1기 이상 빼고 진행하는 4기 이하 편성 층역시 존재합니다.

초지옥급에서는 랭크에 따라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초지옥급과 4기 이하 편성 던전에서는 드물에 망각의 사신 공주 그리다가 난입합니다.


- 보이스&갓 페스티벌 픽업 라인업

魔導書の幻魔・イルミナ 水華の喜女神・ウルカ 回想の時女神・プレーナ 絶島の大魔女・リーチェ 秘境の大魔女・サレーネ緑龍喚士・ソニア 青龍喚士・ソニア 零龍喚士・ネイ 玩龍喚士・コットン 黒龍契士・ティフォン青龍契士・リューネ 緑龍契士・シルヴィ 白獣魔・イルム 碧龍喚士・カエデ 日龍喚士・カンナシェアト エスカマリ シェリアス=ルーツ 風神 雷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