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28일(월) 업데이트 이후~


img4.jpg

몬스터 상세 화면에서 [진화 계통]을 눌렀을 때, 몬스터 진화 계통의 표시 방법이 썸네일에서 진화 트리 형태로 변경됩니다.


img5.jpg

img6.jpg

던전 내에서 콤보 종료 후에 공격 배율의 표시가 몬스터 썸네일 상단에 표시됩니다.


img7.jpg

★표시되는 배율 중, 아래의 내용은 공격 배율 표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지운 수에 따른 배율(4개 지움・5개 지움 등)
・콤보로 인한 배율
・드롭 강화의 배율
・2마리 공격
・대미지 무효 관통
・L자 지움 공격
・킬러 계통


또한, [ETC] – [옵션] – [던전] 내에 [공격 배율 표시]의 설정이 추가됩니다.
Ver.18.0 업데이트 후의 설정은 [OFF]로 되어 있습니다.


img8.jpg


img9.jpg

진화/복원를 실시할 때 합성 시 부족한 몬스터가 있을 경우 [몬스터 구입]에서 구입할 수 있는 몬스터에 한해서 합성 화면에서 바로 몬스터 포인트를 사용해 몬스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img10.jpg

img11.jpg

img12.jpg

[친구] – [트레이드] – [모집 중인 몬스터 찾기] 화면에서 상대가 원하는 몬스터의 자신의 소지수가 표시됩니다.


img3000.jpg


img13.jpg


아이콘각성 스킬 내용
 icon1.png  [콤보드롭]
 자신과 같은 속성의 드롭을 12개 연결하면
 콤보드롭이 1개 출현 (최대 3개까지)
                        ↓
 자신과 같은 속성의 드롭을 10-12개 연결하면
 콤보드롭이 1개 출현 (최대 4개까지)


img2000.jpg

테크니컬 [초월 극한의 투기장 [노 컨티뉴]]에 신규 플로어가 추가됩니다.


→자세한 내용 확인하기


img2001.jpg

① [몬스터 BOX] – [표시순변경] 내에 몬스터 이름으로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img2002.jpg


② [몬스터 도감] – [표시순변경] 내에 [몬스터 이름]으로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img2003.jpg

※ 개방되지 않은 몬스터는 검색 시 표시되지 않습니다.


img3000.jpg

[ETC] – [유저정보] – [마법석 소지수]화면에서 유료, 무료 마법석이 구분되어 표시됩니다.

img3001.jpg


img3002.jpg


img15.jpg

기간 : 2019/10/28(월) 업데이트 이후 ~ 2019/11/18(월) 04:00


업데이트 이후부터 기간 한정으로 튜토리얼을 클리어하면 추가로 마법석 50개 (합계 10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10/28(월) 업데이트 이후부터 [시작의 탑 5]에 진입 후 클리어하면 게임 내 메일로 전달됩니다. 업데이트 이전에 클리어 한 경우에는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게임 내 메일에는 수령 기간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수령 기간을 경과하면 첨부된 몬스터, 마법석, 던전, 코인, 우정포인트 등을 받을 수 없으니 주의 부탁 드립니다.
※ 예상치 못한 조작이나 앱 종료 등으로 인해 튜토리얼이 정상적으로 종료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마법석을 받을 수 없습니다.


img16.jpg

친구 메뉴에서 친구에게 단 한 번 [프리미엄 에그]를 선물할 수 있는 [선물] 기능이 리셋됩니다.


img17.jpg


■ 선물 기능 라인업

몬스터레어도
 노엘 드래곤 루주★5
 노엘 드래곤 블루★5
 노엘 드래곤 베르★5
 노엘 드래곤 블랑★5
 노엘 드래곤 느와르★5
 꼬꼬마 티라★1
 꼬꼬마 플레시★1
 꼬꼬마 브라키★1

※ [프리미엄 에그]에서 나오는 몬스터(강화합성용 제외)는 HP/공격/회복에 각각 [+10]이 붙어서 출현합니다.
※ [프리미엄 에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플레이어의 랭크가 20 이상이어야 합니다.
※ [선물]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에는 앱을 재기동한 후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 리셋 이후에 [프리미엄 에그]는 단 한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img18.jpg

[단짝] 선택 기능이 리셋됩니다.


→[단짝] 리셋 자세히 보기


※ [단짝] 선택은 랭크 50 이상이 되면 친구 리스트에서 한 명 선택할 수 있습니다.


img19.jpg

판매 중지 일시 : 2019년 10월 28일(월) 점검 시작 이후~
재판매 일시: 2019년 10월 28일(월) 점검 이후~


10/28(월) 점검 이후부터 마법석 상점에서 [단 한번! 개이득 세트]가 리셋되어 다시 구매가 가능합니다!
※ 10/28(월) 점검 시작과 함께 [단 한번! 개이득 세트]의 판매가 일시 중지됩니다.


→라인업 자세히 보기


※ 10/28(월) 점검 시작 이전에 [단 한번! 개이득 세트]를 구입한 후 10/28(월)점검 종료 이후에 게임 내 메일에서 [사용하기] 버튼을 눌러 [단 한번! 개이득 세트 에그]를 사용할 경우 변경 전의 라인업에서 몬스터가 출현합니다.


[단 한번! 개이득 세트]는 단 한 번 구입 가능하며 마법석 6개 가격인 5,900원으로 아래 구성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단 한번! 개이득 세트 구성품수량
 마법석 10개
 우정포인트 10,000점
 단 한번! 개이득 세트 에그 1회

※ 우정포인트가 이미 가득 차 있거나 10,000 포인트를 모두 수령할 수 없는 경우에는 수령이 되지 않습니다.


img20.jpg


※ [단 한번! 개이득 세트]는 하나의 계정 당, 1회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 구입 시에 [단 한번! 개이득 세트 C]로 표시됩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반드시 구입 전에 라인업 및 출현확률을 확인하신 후에 이용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단 한번! 개이득 세트]와 우정포인트는 게임 내 메일로 발송됩니다.
메일은 [친구] - [메일/친구 승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일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에는, 잠시 기다리신 후 타이틀 화면으로 돌아가거나 앱의 재시작을 부탁 드립니다.
※ 메일 수신량이 초과되었을 경우, [단 한번! 개이득 세트]의 메일을 받을 수 없습니다. 불필요한 메일을 삭제하신 후 메일 수신을 부탁 드립니다.
※ 뜻하지 않은 조작 등으로 [단 한번! 개이득 세트]의 구입이 2회 이상 진행된 경우 2번째 이후의 구입은 [마법석 6개]로 추가됩니다.
※ 통신 에러와 앱의 종료 등으로 구입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 또는 [단 한번! 개이득 세트]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에는 다시 구입 시도를 하지 마시고, 각 스토어의 구입 이력 화면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img21.jpg

◆ 버그 수정
◆ 스킬 설명문 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