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fined
2021년 3월 23일(화) 점검 이후~

테크니컬 던전 [초월 수라의 환계 [노 컨티뉴]]에 신규 플로어 [초월 마랑의 지배자 [동일몹 금지]]가 등장!!

undefined

[초월 마랑의 지배자 [동일몹 금지]]는 [초월 수라의 환계 [노 컨티뉴]]의 [초월 마의 문의 수호자]를 클리어하면 출현하는 2번째 플로어이며 던전에서는 다양한 몬스터들이 랜덤으로 출현합니다!

[수라의 환계 [노 컨티뉴]]의 [마랑의 지배자 [동일몹 금지]]의 내용을 바탕으로 일부 휘석이 출현하는 플로어의 추가 및 새로운 조정이 적용된 던전입니다.

이 던전은 클리어 할 때마다 3000 이상의 +포인트와 [초월 마의 문의 수호자]보다 많은 랭크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던전 내에서 [킹 타마도라]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드물게 [정야용 셰에라자드 드래곤]이 출현합니다!

▼출현하는 휘석
 칠성용 치린 드래곤의 휘석
 순익의 석사용 케찰코아틀의 휘석
 금장의 창괴신 브라흐마의 휘석
 지실의 대천사 라지엘의 휘석
 투쟁의 승마왕 베레트의 휘석
 용맹한 불꽃 매의 기사 가웨인의 휘석

■ 던전의 주의사항
※ 이미 [초월 수라의 환계 [노 컨티뉴]]의 [초월 마의 문의 수호자] 플로어를 클리어 한 경우 점검 이후에 [초월 마랑의 지배자 [동일몹 금지]] 플로어가 출현합니다.
※ 이미 [초월 수라의 환계 [노 컨티뉴]]를 클리어 한 경우에도 점검 이후에 [초월 수라의 환계 [노 컨티뉴]]의 모든 플로어를 클리어하면 첫 클리어 보너스로 마법석 1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초월 수라의 환계 [노 컨티뉴]]는 테크니컬 던전 [수라의 환계 [노 컨티뉴]의 [마의 문의 수호자] 플로어를 클리어하면 도전할 수 있습니다.

  기간 한정! 스페셜 던전 [[마왕] 챌린지! [제한시간 60분]] 클리어 시 칭호 [마왕]을 획득!
기간 : 2021/3/23(화) 점검 이후~ 2021/3/27(토) 23:59

기간 중 단 한 번 클리어 가능한 스페셜 던전 [[마왕] 챌린지! [제한시간 60분]]이 등장!

이 던전은 [1인 모드 한정]으로 테크니컬 던전 [초월 수라의 환계 [노 컨티뉴]] / 초월 마랑의 지배자 [동일몹 금지] 난이도 입니다.
또한, 60분의 제한시간이 있는 타임 어택 형식의 던전입니다.

undefined

이 던전을 클리어 한 유저에게는 추후에 [마왕] 칭호를 증정!
제한시간 내에 던전을 클리어 해보세요!

■ 주의사항
※ 던전은 [클리어 보상 화면]이 표시된 시점에 던전 클리어로 판정됩니다.
※ [마왕]의 칭호는 클리어 상황 등을 조사한 후에 증정될 예정입니다.
※ 게임 내의 이름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거나 금지행위(이용약관이나 운영정책에서 금지하고 있는 데이터 변조나 악성 프로그램 이용, 유저ID의 제3자 이용 등)에 해당하는 의심 행위가 확인되거나 운영팀이 부적절하다고 판단할 경우 던전의 클리어가 무효 처리될 수 있습니다.
※ [마왕] 칭호를 이미 소지한 경우에는 던전을 클리어해도 칭호를 받을 수 없습니다.


※ 해당 이미지는 개발 중인 이미지로 추후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게재된 정보는 실시 시점의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