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르륵,

(사실 그냥 에나 강림을 진진으로 돌 뿐인 영상입니다...)

1층 - 빛대현룡 / 6콤흡을 사용합니다. 많이 단단한 편입니다. 특히나 방어력이 높기 때문에 어중간한 공격으로는 흡집 내기가 힘듭니다. 스킬을 사용하더라도 확실하게 딜해주시는게 좋습니다.

2층 - 빛칸나 / 999턴간 무려 '대미지 흡수'를 사용합니다. 살살 돌려까기에는 회복력 반감 이후의 패턴이 버티기 까다롭기 때문에 가급적 풍신류를 준비해서 넘어가주시는게 좋습니다.

3층 - 에나 / 선제로 회복을 제외한 모든 드랍을 지울 수 없게 만듭니다. 애초에 에나의 초반 패턴이 너무 길기 때문에 그 패턴을 나눌 겸, 다음 턴에 주어질 8콤흡을 대비할 겸 준비된 구간입니다. 그냥 넘어가주셔도 좋고, 드랍을 정리해주셔도 좋습니다.

다음 패턴으로 8콤흡을 사용합니다. 9콤을 해야하기 때문에 스킬의 도움을 받으셔도 좋습니다.

9콤에 실패할 경우 전멸기가 날아오고, 성공할 경우 1개의 속성을 방해로 바꾸고 모든 드랍을 잠급니다. 무효화 관통을 사용해서 한방에 보내는 방법도 있고, 살살 돌려까는 방법도 있는데 여기서 에나의 HP가 50% 아래로 내려갈 경우 첫 패턴으로 모든 드랍을 잠그면서 115% 그라비티 공격을 날립니다. 진진 같은 경감이 없는 친구들은 맞고 죽기 딱 좋으니 경감을 켠다던지 하는 등의 대비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