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자드의 용환사! 워레스 강림이 한판에 등장했습니다.

[파티 구성]

진진, 빛명왕, 이데알, 도트 라이트닝, 이르미나 / 진진

1층 - 불대현룡 / 대미지 격감을 사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우 단단합니다. 평범한 딜로는 애매하게 딜컷에 걸려서 발악기를 맞고 죽을 수 있기 때문에 (절대 경험담이 아닙니다) 진진을 사용해서 2색진 처리하거나 턴을 밀거나 인핸스를 사용합니다. 개인적으로는 2색진 처리를 추천합니다.

2층 - 츠바키 / 드래곤타입에게 10턴 바인드를 뿌리고 45000가량의 대미지를 날립니다. 드래곤타입이 파티 안에 없다면 일반공격을 사용합니다. 체력이 50% 아래로 내려가기 전까지는 34000~38000 가량의 대미지가 날아옵니다. 사실상 선제와 50% 아래일때 패턴이 무서운 친구이기 때문에 적당히 넘어가줍니다.

3층 - 워레스 / HP 1억에 천만 이상 무효화, 거기다가 대미지 격감까지 사용합니다. 세븐자드의 용환사답게 독드랍을 이용한 패턴들을 사용하고, 독드랍이 뒷구로 떨어지는 디버프 사용 전에는 드랍판 안에 독드랍이 남아있을 경우 전멸기가 날아옵니다.

독면역 구성을 한다면 수월하게 트라이 할 수 있지만, 나중에는 독이 뒷구로 떨어지는 디버프를 사용하기 때문에 주의가 요구됩니다.

버티다가 격감을 빼고 잡는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겠지만, 독드랍을 생성하는 친구와는 장기전으로 갈 수록 플레이어가 불리해지기 때문에 가급적 빠른 처리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