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소리와 함께 녹화된 영상입니다. 보실때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이 영상에서의 몬스터 등에 대한 평가는 주관적입니다.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 :)
※ 앞에 죽는 장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제 시작은 04:25 부터. 중간에도 죽는 장면 한번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한퍼드에 처음으로 등장한 초환생 진화체! 초환생 하쿠를 이용해서 초월 극한의 투기장 1을 가봤습니다.

기존 환생 하쿠와 비교했을때 체력 배수가 생겼고, HP 50% 이상일때 배수가 생겼으며, 상시 경감이 사라지고 지정 3속성 경감 및 배수로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각성의 콤보강화가 사라지고 더 공격적인 2웨이형 몬스터로 거듭났습니다.

환생 하쿠에 비해서 배수도 높아지고 체력 배수도 생겨서 고에몬도 따로 경감 스킬을 챙기지 않고 버티는게 가능해진건 좋은데 지정 3속성의 드랍이 없을때가 생각보다 많았고, 또 그 지정 3속성의 드랍이 없을때가 위기 상황일때도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무엇보다도 HP가 50% 이상 배수가 그라비티를 맞으면 풀려버릴 때가 많아서 회복을 하고 한 층을 넘어가야 하는 순간이 많았습니다. 그나마도 회복을 하고 바로 넘어갈 수 있으면 좋은데 회복하고, 맞아서 배수 풀리고, 다시 회복하고 하는 무한루프가 반복될 때도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환생 하쿠보다는 상위 던전을 노려볼만해진 것은 맞는데 지정 3속성의 벽이 너무 높고 무엇보다도 HP 50% 이상 공격력 배수가 깨지는 순간들이 너무 많아서 리더로써는 그닥 높은 점수를 부여하기가 힘들 것 같습니다.

[파티 구성]

초환생 하쿠 (플로우), 아마미야 렌 (조이라 카드), 무트 (클라리체 레이피어), 궁진체/우라노스 (우로보로스의 각인), 흑주진희 노아 (풍신) / 초환생 하쿠

※ 드라크리스트의 흡수를 피하기 위해서 아마야 렌을 전방 배치 했습니다.
※ 우라노스는 각성체여도 상관 없긴 한데 궁진체면 강시층을 훨씬 안전하게 넘어갈 수 있게 됩니다.
※ 하쿠 추가 투입해도 좋아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