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는 8월 8일 점검 작업 후로 등장한 신규 노말 던전인 극한 연마의 투기장을 돌아봅니다.

연마의 투기장을 이은 몬스터 육성용 던전으로 클리어 할 경우 몬스터 경험치 1200만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입니다. 또한, 중간에 킬러각성을 포함한 잠재 타마도라가 출현하며, 보스로는 크툴루 3형제를 비롯해서 신규 몬스터인 '후아마'가 등장합니다.

전체적으로 HP와 방어력이 모두 높은 몬스터들이 등장합니다. 노말던전이기 때문에 선제 공격이나 별다른 패턴은 갖고 있지 않지만, 공격력 자체도 높기 때문에 못잡으면 죽는다는 생각으로 임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클리어 방법이 있지만 저는 2색진을 이용한 파밍으로 가닥을 잡고 파티 구성했습니다. 처음에는 1턴감 3색진으로 시작, 2턴감 2색진을 사용해서 스킬 쿨 계속 돌려주고, 2턴감 2색진 다 쓰면 1턴감 3색진 쓰는 방식으로 미는 방식입니다.

애초에 몬스터들 HP와 방어력이 높아서 아멘으로도 안뚫리는 경우가 꽤나 있습니다. 그럴때는 킬러 각성으로 보정해주시면 좋습니다.

[파티 구성]

아멘 (촉도의 대장군), 크리스마스 소니아 (브라스카 카드), 크리스마스 소니아 (백룡 카드), 크리스마스 소니아 (아멘 장비), 초환생 메이메이 (양날검 클레이모어) / 아멘 (촉도의 대장군)

※ LF 아멘 둘 다 콤보 강화 초각성
※ 리더 아멘에 3 악마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