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는 신규로 진화를 받은 환생 초선과 다크 카린을 믹스매치해서 센리 강림 파멸급에 다시 도전해봤습니다.

초선이 환생을 받으면서 초암흑 막기가 생겨서 혼자서도 암흑을 100% 방어할 수 있게 됐습니다. 거기다가 초각성까지 올렸을때 스킬 턴 2턴 짜리임에도 불구하고 4스부를 커버하는 모습을 보여주기까지 합니다.

빛을 5개 이상 이었을때 배수가 증가하기 때문에 비슷한 리더스킬인 다크 카린과 믹스매치해서 가봤습니다. 평소에는 L자를 이용해서 딜하고 높은 대미지가 필요할때는 관통하는 방식입니다.

턴 짧은 드변 서브만 많이 확보 된다면 7×6 드랍판이기 때문에 드랍 수급 자체는 크게 문제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거기다가 환생 초선이 조작 시간 감소에 대한 카운터를 칠 수 있고, 1~2턴 짜리 짤각무도 해제해주기 때문에 생각보다 조커 느낌으로 좋은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믹스매치한 다크 카린은 인핸스와 반감 스킬을 갖고 있기 때문에 보스를 대치할때 딜을 더해준다거나 위기 탈출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여러모로 티파를 대신해서 대안으로 충분히 사용 가능한 느낌입니다. 어둠막 100%를 혼자 담당하는 것도 그렇고 팀 압축하기 좋은 친구인 것 같습니다.

[파티 구성]

환생 초선 (빛 세실 크리스탈), 웨딩 제라 (지령 아미다마루), CIEL 장비 (사쿠라의 리본), 발키리 CIEL (지령 도카게마루), 사쿠라 (트로이의 목마) / 다크 카린 (용도 가란도우지)